2022/04/23 3

LBMA STAR, 1930년대 개화기 시대의 모던걸의 낭만을 제시한 박시현,김서인 패션화보 촬영 화제!

레트로(Retro)를 넘어 이제는 뉴트로(New+tro, 새로움+복고를 합친)시대. 요즘 사람들은 복고라는 것에 열광하고 빠져들어 어느새 이젠 뉴트로가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다. [LBMA STAR] LBMA STAR는 지난 21일 뉴트로(New+tro, 새로움+복고를 합친)시대 프롤로그(prologue) 촬영을 위해전속 키즈모델(박시현, 김서인)들과 함께 덕수궁과 돈의문 박물관 마을에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프롤로그(prologue) 촬영은 아이들과 함께 할아버지 시대의 역사적 사상과 풍습을 요즘 시대에 유행하는 복고열풍 이미지를 모던걸이란 컨셉으로 개화기 의상을 입고 어울리는 화장과 함께 영상을 통해 재해석해 봤다. 레트로(Retro)를 넘어 이제는 뉴트로(New+tro, 새로..

패션 세상 2022.04.23

한정우 창녕군수, “특정인 공천주려고 나를 컷오프 한 것!”

한정우 창녕군수, “특정인 공천주려고 나를 컷오프 한 것!” “2년전부터 나돈 소문이 현실로 나타났다~!” ‘중앙당 공관위 재심 번복 안되면 군민 판단 받겠다’ 네티즌들 ‘일등인 현역의원 배제는 민의배반’ 6년전 조 의원 발언 영상올려 비난 [시사우리신문]국민의힘 경남도 공천관리위가 최근 언론사 여론조사에서 1위의 현직 창녕군수를 컷오프하자, 당사자는 물론 창녕군민들이 발끈하고 있다. 일부 젊은 층 군민들은 6년전 조해진 의원이 당시 새누리당 공천에서 컷오프 당한 직후, 한 발언 영상을 올려 조롱까지 하고 있다. 한정우 창녕군수는 22일 오전 11시, 국민의힘 경남도당 앞에서지지 군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 기자회견 및 조해진 밀실공천 규탄 집회를 가졌다. 한 군수는 “이번 공관위 컷오프는 특정..

특종 세상 2022.04.23

박준 전 경남도의원,‘6.1지방 선거 출마자에게 공약을 듣는다.’

정치가 먼저, 주민과 희로애락하며 지역과 경남발전에 기여 [시사우리신문]다가오는 제8회 6.1지방선거에서 박준 전 경남도의원이 창원시 제4선거구 공식 출마를 선언하면서"재선을 통한 반송, 용지 등 지역발전을 선도하겠다"며"정치가 먼저,주민과 희로애락하며 지역과 경남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쭈니"라는 애칭을 가진 그는 “도의원 자리는 나라에서 내려주는 벼슬이 아니라”며“막중한 책임을 갖고 주민들을 위해 일할 사람, 할 줄아는 사람이 해야 한다”고 재선 의지를 피력했다.박 예비후보자는 "젊은 나이에 경남도정을 경험했으며 당시,「경상남도 공사상 소방공무원 지원 조례안」을 발의하며 소방 활동과재난 현장에서 순직또는 부상을 당한 경상남도 소속 소방공무원과 그 유족 또는 가족을 예우하고 지원하여 생활안..

만남 세상 2022.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