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5 2

PS홀딩스, 골드문21과 손잡다.

[나눔뉴스=안기홍 기자]카자흐스탄을 포함한 중앙아시아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한 홍콩의 한국계 자산운용사인 주)PS홀딩스사(회장 이창수) 는 포스트 중앙아시아 시대의 선언과 함께 사업 파트너로 (주)골드문21사(대표 이철구)를 선정 PS홀딩스사가 현재 카사흐스탄 등지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 전반에 공동 참여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양해체결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에는 주)PS홀딩스사가 현재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등과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개발, 방산수출, 무역, 제조, 유통 등)에 주)골드문21사가 지분 참여하는 형태를 띠고 있으며 한국 내 개발사업(인천 송림동) 등에도 공동으로 참여하기로 했다. 이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른 불안정한 국제 정세와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국내의..

뉴스 세상 2022.04.05

PS홀딩스, (주)골드문21사와 파트너십 체결... 국내 기업과 손잡다.

[시사우리신문]지난 1월 카자흐스탄 현지의 소요사태로 인해 잠시 주춤했던 (주)PS홀딩스사의 카자흐스탄 프로젝트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홍콩의 한국계 자산운용사인 (주)PS홀딩스사(회장 이창수)는 한국 내 기업인 (주)골드문21사(대표 이철구)와 공동으로 한국 내 개발 프로젝트는 물론 PS홀딩스사가 카자흐스탄 현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등에 참여하는 내용을 골자로 상호 파트너 쉽(양해체결각서) 체결을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양해체결각서(M.O.U)에는 PS홀딩스사의 카자흐스탄 현지법인에 주)골드문21사가 지분 참여하고 주)골드문21사가 진행하는 국내 및 해외 프로젝트 등에 자금의 안정성과 수익률을 담보로 PS홀딩스사가 투자하기로 하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다는 것이다. 코로나19 사태의..

경제 세상 2022.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