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8 2

강기윤 국회의원,창원시장 출마선언 현장 스틸컷

윤석열 당선자와 함께 할 수 있는, 힘 있는 강기윤만이 창원의 100년의 도약, 새로운 창원시를 반드시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창원시민 여러분. 저는 오늘 창원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선언 했습니다. ​ 새로운 윤석열 정부가 탄생했으니, 우리 창원시정도 국정운영의 철학에 맞춰 새롭게 바꿔야 합니다. ​ 지금이 창원시의 미래를 위한 절호의 기회입니다. ​ 윤석열 당선자와 함께 할 수 있는, 힘 있는 강기윤만이 창원의 100년의 도약, 새로운 창원시를 반드시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 저의 7가지 주요공약을 알려드립니다. ①창원시 거주 1가구당 1명 청년 일자리 제공 ②타지역으로 나간 기업들이 다시 창원시로 복귀하는 ‘창원형 리쇼어링’추진 ③탈원전정책으로 무너진 원전생태계 부활, 창원을 소형모..

뉴스 세상 2022.04.08

[강기윤 국회의원 창원시장 출마] 윤석열정부와 함께 창원의_발전을 강기윤의 추진력으로!

[강기윤 국회의원 창원시장 출마] 윤석열정부와 함께 창원의_발전을 강기윤의 추진력으로! 강기윤,창원 광역시 승격 추진! 강기윤,창원 광역시 승격 추진! 창원은 창원답게,마산은 마산답게.진해는 진해답게... 3色 컬러를 입히다. 창원발전은 윤석열과 함께 힘있는 강기윤의 추진력으로 오직 강기윤입니다. 윤석열 정부와 함께 창원의 미래를 강기윤의 추진력으로! 강기윤,창원 그린밸트 개발제한구역 전면해제! 강기윤,창원 그린밸트 개발제한구역 전면해제! 창원발전은 윤석열과 함께 힘있는 강기윤의 추진력으로 오직 강기윤입니다. 광역시로 분류되어 제한받은 것을 행정소송을 해서라도 바로 잡겠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함께 창원의 미래를 강기윤의 추진력으로! 강기윤,음해와 정치탄압 이제는 끝났습니다. 강기윤,음해와 정치탄압 이제는..

정치 세상 2022.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