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세상

윤석열 후보, 손가락으로 만든 박스 형태의 시그니처 포즈 릴레이 SNS로 참여하세요!

daum an 2021. 8. 16. 14:25

[윤석열을사랑하는모임]윤석열을사랑하는모임(회장 최성덕/이하 윤사모)이 SNS를 통해 윤석열 후보 지지 시그니처 릴레이 준비하는 것으로 16일 확인됐다.

윤석열 후보, 손가락으로 만든 박스 형태의 시그니처 포즈 릴레이 SNS로 참여하세요!
손흥민 선수가 맨시티와의 첫 경기에서 골 세레머니와 유사 합니다.

 

윤사모 관계자는 윤석열 후보와 함께하고 지지한다는 의미로 손가락으로 만든 박스 형태의 시그니처 포즈에 동참하세요!라는 제목으로 SNS마케팅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L자형 시그니처 붉은색은 보수정당을 의미하며 시그니처 포즈 박스형태는 윤석열 후보를 보호하는 의미 입니다.

윤사모 회원들이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고 보호한다는 의미로 박스형태의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그니처 포즈는 손가락의 방향과 형태에 따라 그 의미는 다릅니다.

 

예를 들어 L자 손가락 형태가 밑에서 위로 향하면 윤 후보를 위해 지지자들이 힘이 되도록 받쳐주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반대로 L자 손가락 형태가 위에서 아래로 향하면 윤 후보를 위해 지지자들이 끌어 올려준다는 의미입니다.

 

현대의 선거에서 SNS가 차지하는 비중은 엄청나게 크며 선거정보 전달력과 파급력이 큽니다.

 

윤사모가 제안하는 박스 형태의 시그니처는 최근 손흥민 선수가 맨시티와의 첫 경기에서 골 세레머니와 유사 합니다.

 

시그니처 붉은색 L자 로고는 여러가지로 응용할 수 있고 명시성도 높습니다.

 

윤석열 후보가 직접 손가락으로 박스 모양을 포즈를 SNS를 통해 직접 게재하신다면 정말 엄청난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 확신 합니다.

 

2021.08.16

윤사모 중앙회 공보특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