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드라마 속 완벽 재현 ‘이필립 모형’, 팬들 직접 제작 ‘눈길’

daum an 2009. 6. 2. 15:40

이필립의 팬들이 직접 제작한 '이필립 모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필립 모형'은 지난달 26일 생일을 맞았던 이필립을 위해 특별 제작 주문한 모형으로 이필립을 위해 제작했던 생일 케이크 장식물로 사용됐다. 이후 이 모형 사진이 인터넷 게시판 등에 퍼지면서 인기몰이를 중이다.
 

 

 


 
이 모형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KBS 2TV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 5회에 등장했던 이필립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했기 때문이다.
 
극중 도재명 역을 맡은 이필립은 4회 엔딩에 등장해 강한 인상을 남겨준 후 5회부터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도재명은 아버지의 죽음이 석연치 않음을 알게 된 후 한국에 눌러앉게 됐고, 뮤즈에 거처를 잡았다. 이후 편안한 차림으로 은수(한여운)와 대화를 하는 장면이다.
 
이 장면에서 이필립은 그린과 화이트가 섞인 트레이닝복 팬츠와 화이트셔츠, 루즈한 가디건을 걸치고, 실버 체인 팔찌와 목걸이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하며 주목을 받았던 바 있다.
 
팬들은 이필립에게 전달할 이 모형을 만들기 위해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아이디어를 짜고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이필립 또한 자신의 모습과 너무도 똑같은 이 모형을 선물 받고 감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소속사 카탈리스트 측은 " '이필립 캐리커처'에 이어 '도재명 뇌구조도'까지 제작하는 등 이필립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보내는 팬들에게 고맙기만 할 뿐"이라며 "이런 팬들의 사랑으로 인해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이필립이 더욱 힘을 내고 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