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4 2

뮤지컬 박정희 "24일 경상북도 도청 동락관에서 매진 기록...롱런으로 이어져"

이철우 지사 “박정희 뮤지컬이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져야 하고 우리 도민들에게 많이 알려져야" [시사우리신문]뮤지컬 박정희가 지난 7월2일부터 7월18일까지 서울 로운아뜨리움 공연에 이어 24일~25일까지 경북 안동 경상북도 도청 동락관에서 펼쳐졌다. 뮤지컬 박정희는 창작뮤지컬로서 지난 2월 초연을 시작으로 부산-서울-대구-서울-대구-경주 등에서 공연을 하면서 매회.매번 만석과 함께 매진의 기염을 토하면서 국민들의 관심과 사랑받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뮤지컬 박정희는 지난 1961년 5∙16 ‘육군 소장 군인 박정희’의 결심으로 시작된 격동기를 기점으로 대한민국의 생생한 발전사와 ‘인간 박정희’의 진솔한 모습을 담아낸 작품이다. 오늘 동락관에서 열린 공연은 오후 2시와 저녁7시 공연으로 이어진..

문화 세상 2021.09.24

대한민국 첫 친환경 선박 충주 '탄금호 일렉트릭' 취항식 열려

'탄금호 일렉트릭' 유람선 전속모델 배우&방송인 서진영, 아역배우 신아린,주니어모델 박시현 선정 [시사우리신문]충북 충주시 탄금호의 시원한 풍광을 둘러볼 수 있는 친환경 전기유람선(탄금호 일렉트릭)이 24일 오후 6시 조정경기장 수상계류장에서 박중근부시장, 충주시의회 천명숙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식 취항식을 성황리에 개최됐다. 25일부터 본격 운항할 탄금호 일렉트릭은 에너지 효율이 우수하고 저공해 기준을 충족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친환경 전기선박 인증을 받았다. '탄금호 일렉트릭' 유람선 운항사업자 ㈜코리아크루즈는 국내 최초로 친환경 전기선박 인증을 취득한 곳으로 배터리를 충전해 전기로 운항하는 72명 정원의 친환경선박이다. 이날 출항식 행사에는 특별히 문화관광 홍보를 위해 배우 및 키즈모델들..

뉴스 세상 2021.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