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2 3

한정애 환경부장관, 빈손으로 창녕 왔다가 빈손으로 간 이유(?)

[경남우리신문]한정애 환경부장관이 빈손으로 창녕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행보에 군민들이 표정이 굳어졌다.하루 45만톤의 지하수를 취수해 부산등에 공급하는 정부의 ‘낙동강변여과수 개발사업’의 미래가 불확실해지고 있다. 한정애 환경부장관은 지난 10일 오후, 이 사업의 원만한 추진을 위해 창녕군 부곡면과 길곡면을 찾아 ‘반대대책위 간부진’, 이장등 주민대표들과 격의 없는 난상토론식 간담회를 가졌다. 길곡면(면장 석상훈) 반대대책위 김찬수 대표는 “현재 정부가 추진중인 여과수개발은 미국식으로 1년여에 걸친 용역결과, 지하수위가 1.5m 낮아진다는 결론에 이르렀다”며 “10년이 경과하면 수위가 5m 낮아져 농사는 아예 짓지 못하게 된다”고 목소리를 높혔다. 김 위원장은 “우리 길곡지역은 거의 하우스 농업으로 지하..

카테고리 없음 2021.09.12

윤석열을사랑하는모임,'윤석열 시그니처' 챌린지 SNS 릴레이 운동 전개

[시사우리신문]윤석열을 사랑하는 모임 (회장 최성덕/이하 윤사모)는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예비후보를 지키고 지지하고 응원하고 사랑한다는 뜻을 담은 '윤석열 시그니처 챌린지 SNS 릴레이 운동'을 13일 부터 전국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윤사모 관계자는 "윤사모 CI를 새롭게 바꾸면서 윤석열 후보를 위한 시그니처 챌린지 운동을 펼치게 됐다"며"손가락이 국민의 첫 자음 기역(ㄱ) ㆍ마지막 자음 니은(ㄴ) 으로 손가락이 꺽쇠모양 ㄴㄱ 을 만들어 주면 된다"고 설명하면서 "ㄴ ㄱ 시그니처 모양은 여러 의미를 부여한다. 윤사모 가족들과 국민들이 윤석열 을 지킨다 ㆍ지지한다 ㆍ응원한다ㆍ사랑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윤석열 시그니처 챌린지 운동이 더 많이 전파되어 국민 모두가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

카테고리 없음 2021.09.12

허성무 창원시장 최측근,특정업체 공모의혹 규탄 기자회견

[타임즈창원]최근 마산해양신도시 사업자 선정에 따른 사업계획서 제출 마감 후 4차 사업자선정 공모의 규정위반 및 업무방해, 직권남용을 검찰에 고발한 바른가치실천운동본부 (이하 바른가치, 상임대표 손종식)는 지난 10일 오전 10시 30분 창원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특정업체 특혜를 위해 허성무 창원시장 정무직 전,현직 특보가 개입되어 밀실 공모하였다"며 "사업 선정을 즉각 중지할 것"을 주장했다. 현재 사업계획서를 제출된 업체의 컨소시엄사와 허성무 창원시장 최측근이 사전 모의를 통해 이루어졌다는 것이다. 바른가치실천운동본부 (이하,바른가치) 손 대표는 “마산해양신도시 민간복합개발사업 사업자 선정에 있어 허성무 창원시장의 최측근으로 거론되는 복수의 정무직 전,현직 특보가 마산해양신도시 공모 신청 특정..

특종 세상 2021.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