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8 2

윤사모,이재명 지사의 ‘화천대유’특검과 국정조사 하라! 촉구 기자회견 국회 정문 앞과 대검찰청사 앞에서 열고 1인 릴레이 시위 펼치다.

[시사우리신문]정권교체를 열망하는 윤사모(윤석열을사랑하는모임/이하 윤사모) 중앙회 최성덕 회장은 28일 오전 10시 국회 정문 앞 1인 시위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검찰청사 앞에서 “이 지사의 ‘화천대유’에 대해 특검과 국정조사가 있다면 추가로 더 밝혀질 것”이라며“ 이재명 지사의 ‘화천대유’특검과 국정조사 하라!”고 촉구하는 성명서 기자회견과 함께 1인 시위 릴레이가 이어졌다. 이날 윤사모 최 회장과 일행들은 오전 국회 앞 에서 "이재명 지사의 ‘화천대유’ 특검·국정조사하라!"라는 제목으로 성명서 기자회견을 자처했다. 최 회장은 성명서 기자회견을 통해"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주자인 이재명 지사가 추진한 '대장동 개발 의혹' 이 갈수록 점입가경이다"라며"오죽했으면 소셜미디어(SNS)에서 올 한가위 최대 덕담..

카테고리 없음 2021.09.28

[특별인터뷰]PS홀딩스 이창수 회장,"카자흐스탄 국민들과 고려인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고자 더욱 열심히 매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된 것"

[시사우리신문]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전 세계는 지금 펜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대혼란의 시대를 맞고 있는지 2년이라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가 또 다시 확산되는 상황에서 세계 어느 국가든 안전을 장담할 수 없는 전염병의 공습 앞에 처해져있다. 대한민국 민간 및 자원외교 사절단 자처한 홍콩 내 한국계 기업인 PS홀딩스 이창수 회장은 코로나 19시대 카자흐스탄 정부 초청으로 민간자원 외교와 국립공과대학교 프로젝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국립공과대학(사트바예프대학)건설은 100% 정부 보증 방식으로 진행되는 재건축 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업적 컨텐츠 대해 학교측과 합의됐다.또한 메디컬센터 구축과 IT센터 건립계획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 봤다.-편집..

만남 세상 2021.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