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5 6

윤석열,1차 경선에서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과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께서 과분한 지지를보내주신 데 대해 고개 숙여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그리고 당원동지 여러분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윤석열입니다. 1차 경선에서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과 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께서 과분한 지지를 보내주신 데 대해 고개 숙여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1차 경선에 임해주신 모든 후보님께는 수고 많이 하셨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경선은 우리 모두가 정권교체를 위한 국민적 결집력을 키우고 원팀이 되어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2, 3차 경선에서도 존경하는 후보님들과 선의의 비전 경쟁을 벌이면서 국민의 신뢰를 더 얻고 정권교체의 동력을 더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대한민국의 거의 모든 것을 망쳤습니다. 소득주도성장 등 잘못된 정책으로 서민과 청년 일자리 씨를 말렸고, 아르바이트 자리마저 대거 없애 버렸습니다. 규제일변도의 엉터..

정치 세상 2021.09.15

윤석열,안동 세계적인 바이오산업 메카가 되도록 집중 육성하겠습니다.

윤석열, 안동 세계적인 바이오산업 메카가 되도록 집중 육성하겠습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통령 예비후보가 13일 경북 안동 SK 바이오사이언스를 방문해 "안동을 세계적인 바이오산업 메카가 되도록 집중 육성하겠다"고 공약했다. 선비정신과 충절의 고장, 안동이 백신산업의 요람이자 바이오산업 도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안동이 세계적인 바이오산업 메카가 되도록 집중 육성하겠습니다.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지역 산업 발전 방안을 마련해 양질의 청년 일자리를 만들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겠습니다.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인 안동의 정신을 이어받아 법과 원칙, 공정과 상식이 바로 선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정치 세상 2021.09.15

윤석열 국민의힘 대통령 예비후보, 상상23 청년 세미나 ‘청년, 희망을 해킹하라’ 참석

윤석열 국민의힘 대통령 예비후보는 10일 상상23 청년 세미나 ‘청년, 희망을 해킹하라’에 참석해 청년들의 정책을 귀담아들었습니다. “낙망(落望)은 청년의 죽음이요, 청년이 죽으면 민족이 죽는다”도산 안창호 선생이 청년에게 당부한 말씀입니다. 청년이 꿈과 희망을 실현하는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청년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겠습니다. 영상보기 : https://youtu.be/X8g7nyGwhmk

정치 세상 2021.09.15

윤사모, "박지원 게이트" 박지원 국정원장 권력기관 선거개입 의혹 수사를 촉구하는 1인 시위와 성명서 기자회견 개최

[월간시사우리]윤석열을사랑하는모임(이하 윤사모)중앙회 최성덕 회장이 15일 오전 대검찰청 앞에서 "박지원 게이트" 박지원 국정원장 권력기관 선거개입 의혹 수사를 촉구하는 1인시위와 성명서 기자회견을 통해 “국가정보원 대선개입 의혹사건은 국정원법 위반과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박지원 게이트’ 사건에 대해 즉각 수사하라!”며“대검찰청 1인 시위를 시작으로 윤사모 회원들이 전국의 고검과 지검 앞에서 1인 시위를 돌입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날 윤사모 최 회장은 성명서 기자회견문을 통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검찰 '고발사주' 의혹은 정치권에 큰 파장을 불러오기 충분했지만 여.야 정치권에서 ‘윤석열 후보 죽이기’ 위한 정치공작으로 전개되면서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라며"우리 윤사모와 ..

뉴스 세상 2021.09.15

걸그룹 인터걸스,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2021 신인걸그룹상 수상!

[LBMA STAR]걸그룹 인터걸스가 LBMA STAR가 주최하고 경기도 가평군이 후원하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행사에서 신인걸그룹상을 수상한다고 15일 밝혔다. 걸그룹 인터걸스는 영상인터뷰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Queen의 보컬이자 리더인 프레디 머큐리가 죽음 앞에서도 “The Show Must Go On” 이라고 노래했던것 처럼 문화와 예술은 멈출수 없다"라며"주최사 LBMA STAR 토니권 대표의 신념으로 오는 11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행사가 인간과 자연의도시 가평군 에서 개최하게 되어 가평군민과 김성기 군수님께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한사람들로서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감사했다. 이어 "이번 국제행사에 신인걸그룹상을 수상받게되..

연예 세상 2021.09.15

걸그룹 모모랜드 뿜뿜 메인보컬 출신 '태하' 특별공연,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도시 창조도시 가평군에서 만나요"

걸그룹 모모랜드 뿜뿜 메인보컬 출신 '태하' 걸그룹 모모랜드 前멤버 태하, LBMA STAR가 경기도가평군에서 주최하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행사에서 본인의 색깔 보여 주기위한 특별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태하는 탁월한 춤과 노래실력을 인정받아 주최사로부터 라이징스타상을 수상받을 예정이다. 걸그룹 모모랜드 데뷔전 태하는 Mnet '프로듀스101'에서 시아준수 사촌동생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걸그룹 모모랜드에 합류해 '뿜뿜'으로 활발한 활동을 했었다. 태하의 노래 실력은 중저음에서 부드러우면서도 굵은 음색이 상당히 독특하고 매력적이며 춤실력 또한 타고났다는 주최사 LBMA STAR(토니권 대표)의 평가로 이번 국제행사 라이징스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음악 세상 2021.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