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6 2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전국 사회적경제인 이재명 대선 경선 후보 지지선언 공직선거법 위반 여부 즉각 수사하라! 촉구 기자회견

[시사우리신문]정권교체를 열망하는 윤사모(윤석열을 사랑하는 모임/회장 최성덕) 회원들이 3일 오전 10시 30분 대구광역시 청사 현관 앞에서 성명서 기자회견을 열고"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이재명 후보를 공식 지지한 최혁진 전 청와대 사회적경제 비서관과 전국 사회적경제인 1051명의 지지자들에 대해 협동조합기본법 및 개별법에 의한 협동조합의 공직선거 관여금지 조항과 공직선거법 위반 여부에 대해 즉각 수사하라"고 강력하게 촉구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전국 사회적경제인 이재명 대선 경선 후보 지지선언 공직선거법 위반 여부 즉각 수사하라! 촉구 기자회견 성 명 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이재명 후보를 공식 지지한 최혁진 전 청와대 사회적경제 비서관과 전국 사회적경제인 1051명의 지지자들에 대..

정치 세상 2021.09.06

尹 고발사주 의혹,이준석 "공식적으로 접수된 적이 없는 만큼 당무 감사보다는 검찰이 빨리 결론내어야 하는 사안"

[시사우리신문]윤석열 국민의힘 대통령 예비후보를 여.야 정치권이 한 목소리를 내고 있는 세력들이 규합해 죽이기로 나선 모양새다. 윤 전 총창이 정치권 대선후보로 나서면서 슬로건으로 내세운 공정과 상식이 무너지고 있다는 것은 이미 국민들도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고발장을 작성해 증거자료가 야당에 넘겨져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어 국민의힘 내부 분열을 조작하는 세력들로 윤 후보 죽이기에 나선 것으로 분석된다. 윤석열 고발사주 의혹 물증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면서 국민의힘은 "접수된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 윤석열 고발사주 의혹 관련 민주당은 "진상 규명해야 할 것"이라고 압박했고 범 여권 인사는 "야당 고발 사주는 명백한 '정치공작'이다"라고 주장했다. 尹 고발사주 의혹,이준석 "공식적으로 ..

정치 세상 202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