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04 2

디자이너 안소니앤테스 키즈 모피 패션쇼, 키즈스타 박시현(10살) 오프닝 공연 무대에 선다.

박시현, 상사화(相思花) 이룰 수 없는 사랑으로 꽃과 잎이 다른 시기에 피어 만날 수 없는 연인에 빗대어 표현을 한국무용으로 선보일 예정 디자이너 안소니앤테스 키즈 모피 패션쇼, 키즈스타 박시현(10살) 오프닝 공연 무대에 선다. [시사우리신문]LBMA STAR (토니권/대표)가 주최하고(사)국제모델협회,(사)행복한사람들이 주관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 키즈모피 패션쇼 (Fearless Fur Fashion Show)송년행사가 오는 27일 일산 빛마루방송센터 대형홀에서 개최되며 오프닝 공연으로 박시현 어린이가 선정됐다. 이날 박시현 어린이는 빛마루 방송센터 대형홀에서 상사화 노래에 한국무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10살 어린이의 감성과 무용으로 선보일 상시화 공연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문화 세상 2022.11.04

경남 경찰청, 김부영 창녕군수 등 10명 선거인매수 혐의 검찰 송치

[시사우리신문]경남경찰청은 4일 지난 6.1지방선거 과정에서 상대 후보를 매수한 혐의로 김부영 창녕군수 등 10명을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김 군수는 지난 6월 치러진 창녕군수 선거 과정에서 상대 후보를 매수하고, 나머지 9명은 상대 후보를 매수하는 과정에 도움을 준 혐의를 받고 있다. 경남경찰은 본지 보도 이후, 지난달 28일 언론사와 기자들에게 "4명을 구속했으며, 향후 김부영 군수와의 관련성을 살펴볼 예정이다"러고 밝힌바 있다. 경찰은 "공직선거법 상 선거인매수 혐의 등으로 관련자 10명을 이날 송치했다"며 "해당 사건은 공소 제기 전이라 자세한 알려 드릴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공직선거법 제232조(후보자에 대한 매수 및 이해유도죄)에 해당되면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상 5천..

뉴스 세상 2022.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