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11 3

'이태원 참사'로 입건된 용산경찰서 전 정보계장 자택서 숨진 채 발견

[시사우리신문] '이태원 참사' 발생 후 핼러윈 기간 인파가 몰릴 것으로 우려한 정보보고서를 부당하게 삭제했다는 의혹을 받는 용산경찰서 간부가 숨진 채 발견됐다. 11일 경찰에 따르면 전 용산경찰서 정보계장 A씨는 이날 낮 12시45분쯤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타살 정황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A 씨는 가족에 의해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극단적 선택으로 추정된다"며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고 전했다. A 씨는 용산경찰서 한 정보관이 작성한 이태원 핼러윈 축제 관련 정보보고서를 삭제하도록 회유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직권남용 혐의 등으로 피의자로 입건됐고, 대기발령 조치됐다. 특수본은 지난 10일 용산서 소속 정보관들을 불러 조사했다. 특수본은 추가 조사와 압수물 분석을..

뉴스 세상 2022.11.11

17년간 100만명 동원, 스테디셀러 뮤지컬 [빨래] 창원 무대 오른다.

[시사우리신문]한국의 대표적인 창작 뮤지컬 [빨래]가 2022년 연말 창원을 찾는다. 뮤지컬 빨래는 추민주 연출의 일상적이면서도 여운 깊은 가사와 민찬홍 작곡가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멜로디로 많은 대중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다. 주인공 ‘나영’과 ‘솔롱고’를 비롯해 서울살이를 하는 모든 인물들이 현실적 문제를 이겨내고 용기를 얻는 과정을 그린 이 작품은 지난 2021년 공연에서 애매처 평점 9.7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대학로 스테디셀러 뮤지컬로서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예매처 후기 게시판과 SNS에는 “뮤지컬 [빨래]는 아이들과 보고 싶고 오랜 벗들과도 또 보고 싶은 명작”, “뮤지컬 [빨래]가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배우들이 탄탄한 연기와 노래 실력 덕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문화 세상 2022.11.11

제4회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루비스타 시상식 2022 (주)에코리아 개최

[시사우리신문]제4회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루비스타 시상식이 오는 27일 일산 빛마루 방송센터 대형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시상식은 (주)에코리아 (조보현/회장)가 주최하고 기획/연출 LBMA STAR /토니권 대표)가 주관하며 bnt뉴스,ESN-TV,귀농귀촌-TV가 공식 후원하고 (주)위드펫,(주)BICHAE,(주)유향가인,(주)피메푸바이오,(주)성왕E&F, (주)TREE Bio, (주)오례생명과학, 1도씨힐링캠프, (주)플래이앤파크, (주)배달쿡, 연세나오미 병원,프로메코, 마미스랩이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어 협력한다. 이날 수상자 선정은 셀럽들의 스타일 화보까지 패션과 뷰티, 스타일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보물같은 공간 bnt뉴스와 LBMA STAR가 검증하여 최종 셀럽 수상자로 선..

문화 세상 2022.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