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32

태국 현지 LBMA 2022 수상자 인터뷰 및 LBMA 2023 예선전 성황리 개최

[LBMA STAR]마라얏 키즈 태국과 LBMA 태국 기자회견이 지난 26일 2023년 LBMA 태국을 대표할 키즈모델 선발대회 오디션이 동시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태국 방콕에 위치한 크리스탈 디자인 센터, CDC 볼룸(CDC Ballroom, Crystal Design Center in Bangkok, Thailand)에서 부산시 공식후원으로 성황리 개최됐다고 LBMA STAR가 31일 밝혔다. LBMA 태국 ,LBMA 2022 수상자 인터뷰 및 LBMA 2023 오디션 성황리 개최 2022년 올해 마지막 행사를 기념하듯 태국 LBMA가 2022년도 부산시 공식후원 행사였던 제10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 대회 수상자들 태국방송 인터뷰 및 2023년도 제11회 LBMA 국제..

문화 세상 2022.12.31

지구환경운동 환경 연극공연, <푸른바다 거북의 비밀> 30일 첫 공연 막을 올렸다.

[LBMA STAR]지구환경운동을 위한 환경연극공연인 푸른바다 거북의 비밀이 지난 30일 첫 공연의 막을 올렸다. 푸른바다 거북의 비밀은 다사리협동조합이 주최하고 하남민예총이 주관하며 하남시 환경교육센터와 LBMA STAR 그리고 (사) 행복한 사람들이 후원으로 하남단막극장에서 첫공연이 성대하게 진행됐다. 본 연극공연은 플라스틱 트레이 제로 캠페인 지구환경운동 함께 지켜요라는 취지로 프라스틱 쓰레기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교육적 내용과 취지이다. 은 날로 심각해져 가는 지구온난화와 플라스틱 오남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자연피해를 줄이기 위한 교육, 체험, 전시, 공연을 융합한 공연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시범 사업을 통해 향후 하남시 환경교육센터와 지역의 다양한 인프라를 연계한 연간 상설 환경 교육프로그..

문화 세상 2022.12.31

팔색조 키즈스타 이닻별,차세대 아역배우 및 키즈모델 급부상 화제

[LBMA STAR]팔색조 키즈스타 이닻별 어린이가 차세대 아역배우 및 키즈모델로 급부상 되고 있어 화제다. 아역모델로 7년간 연기활동을 준비하며 오로지 노력에 의해 만들어진 팔색조 키즈스타 이닻별(11살)어린이는 차세대 아역배우 활동을 위해 LBMA STAR 멤버로 전격 캐스팅 되어 본격적으로 RUVI STAR 메니지먼트를 준비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이닻별은 환경연극 공연 푸른바다 거북의 비밀이라는 뮤지컬 형식의 연극 공연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지난 30일 하남단막극장에서 첫공연을 성공적으로 막을 올렸다. 이닻별 어린이는 평소 뮤지컬과 키즈모델계에서도 남다른 두각을 나타내며 MZ세대 프리미엄 패션의류 브랜드 에비수 전속 키즈모델로도 캐스팅되어 키즈모델로서도 많은 활동을 소화하고 있다. 다음은 이..

만남 세상 2022.12.31

LBMA 2022 키즈모델 대상 방콕서 마라얏 키즈관련 기자회견과 오디션 개최

[LBMA STAR]마라얏 키즈 태국과 LBMA 태국 기자회견이 지난 26일 2023년 LBMA 태국을 대표할 키즈모델 선발대회가 동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태국 방콕에 위치한 크리스탈 디자인 센터, CDC 볼룸(CDC Ballroom, Crystal Design Center in Bangkok, Thailand)에서 부산시 공식후원으로 성료됐다고 31일 밝혔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이다. ■ LBMA 2022 Winners Chinwoo / Chicha (World Final Winner: LBMA 2022 국제대회 최종 우승자-치차) / Papang ■ LBMA Thailand 2023 HuiHui Thanasiri 13 years old (Modeling) / Ida Pimpitcha 11 year..

패션 세상 2022.12.31

윤사모 '전현희 위원장 즉각 사퇴하라' 퇴진 촉구 규탄대회 개최

'철면피 전현희는 즉각 사퇴하라' [月刊시사우리]윤석열 대통령의 임기가 시작한지 벌써 7개월에 접어 들었지만 아직까지 문재인 정부에서 임명한 정무직의 약 85%가 그대로 자리를 지키고 있어 국정수행에 큰 지장을 주고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윤석열 대통령 팬덤조직인 윤사모가 움직이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윤석열을사랑하는모임 중앙회(회장 최성덕/이하 윤사모)회원 100여명은 지난 28일 오후 2시 세종시에 있는 국민권익위 청사앞에서국민권익위원회와 가장 밀접한 장소에서 전현희 위원장 퇴진 촉구 규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규탄대회는 윤사모 세종시협의회(회장 김상배) 소속 회원들 중심으로 '철면피 전현희는 즉각 사퇴하라'는 현수막을 내걸고 원색적으로 비난하며 규탄했다. 이에 대해 전현희..

뉴스 세상 2022.12.29

진주시, 2022년 시정발전 “눈부셨다”

[경남우리신문]진주시는 민선7기의 마무리와 민선8기의 시작인 2022년 한 해 동안 중앙정부, 경남도 등 외부기관 평가에서 총 31건을 수상하고 50건의 공모사업 등을 통해 총 551억 원의 국도비를 확보하는 등 시정 전반에 걸쳐 눈부신 성과를 냈다.특히 진주시는 경남 18개 시군을 대상으로 하는 주요업무 합동평가에서 종합 1위를 달성하여 진주시 행정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이에 본지는 진주시, 2022년 시정발전 평가에 대해 새로운 100년의 시작으로 평가하며 '부강진주'의 눈부신 활약상을 정리해봤다.-편집자 주- 대통령상 등 31건 수상, 시민과 함께 이룬 눈부신 부강진주 시즌1 공모사업 50건 선정, 국도비 551억 확보로 부강진주 시즌2 항해 시작 시는 올 한해 외부에서 시행한 평가에서 ..

뉴스 세상 2022.12.29

뮤지컬컴퍼니에이,창작뮤지컬 ‘천년의 불꽃 김유신’...“안동에 이어 29일 경주 엑스포에서 막올려”

신라의 삼국통일...화랑.애국.애민 정신 담아내” 김유신 그는 누구인가? “삼국통일의 위업, 부국강병을 위한 치열한 전쟁” [시사우리신문]뮤지컬 컴퍼니에이 “창작뮤지컬 ‘천년의 불꽃, 김유신’이 12월 29일~30일(오후 3시와 7시) 경주 엑스포 문무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천년의 불꽃, 김유신’은 천년고도 경주를 전 세계에 알리고 경주 등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여 경북도민과 경주 지역 관광업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천년의 불꽃, 김유신”은 안동에 이어 오늘 경주에서 그 막을 올리는 것에 대한 의미가 클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역사속 삼국통일을 이룬 신라는 천년 고도의 도시 경주이기 때문이다. 뮤지컬 “천년의 불꽃, 김유신”은 한민족이라는 개념이 정립되기 전 고구려, 백제, 신라 ..

문화 세상 2022.12.29

지구환경운동을 위한 환경연극공연 '푸른바다 거북의'비밀' 30일 공연

[LBMA STAR]푸른바다 거북의 비밀 환경 연극 공연인 '플라스틱 트레이 제로 캠페인 지구환경운동 함께 지켜요'라는 제목으로 오는 30일 하남단막극장에서 첫 공연의 막이 오른다. 기후위기와 탄소중립정책의 일환인 일회용 제품 줄이기가 시행됨에따라 플라스틱 쓰레기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교육적 내용과 목적으로 진행되는 환경 연극은 LBMA STAR 키즈모델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환경 연극은 예술단체 아트쿱 대표와 LBMA STAR, (사)행복한사람들(민법 제32조 여성가족부소관 비영리법인),(사)환경보호전국감시연합회 공식후원으로 진행된다. 은 날로 심각해져 가는 지구온난화와 기후위기 그리고 플라스틱 오남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자연피해를 줄이기 위한 교육, 체험, 전시, 공연을 융합한 공연이다. 이번 ..

문화 세상 2022.12.24

윤상현,명지병원은 수상한 병원....엄정한 수사 필요

공적 마스트 독점 유통권을 보장받았던 의약품 유통업체 ‘지오영’과 60억원대 지급보증으로 얽혀 이태원 참사를 본인의 골든타임 쇼로 연출했던 민주당 비례대표 1번 신현영 의원이 근무 [月刊시사우리]국민의힘 윤상현 의원이 이태원 참사 당시 명지병원 재난의료지원팀(DMAT·디맷)의 ‘닥터카’에 탑승해 논란이 일고 있는 신현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싸잡아 비난하면서라는 제목으로 투명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윤 의원은 지난 21일 페이스북을 통해 "인천국제공항 코로나19 검사센터에서 선정 및 운영을 담당한 명지병원은 출·입국검사 비용을 통해 217억 1,039만 원의 수익을 올렸다"며"명지병원이 어떤 경로를 통해 인천국제공항 코로나 19 검사센터로 선정될 수 있었는지 투명한 조사가 필..

특종 세상 2022.12.22

윤상현,신현영 의원 향해<차마 택시는 못타겠다는 겁니까>저격한 이유(?)

생명을 구하지 않고 사진만 구한 신현영 의원님은 그 사진으로 대체 무엇을 구하려 했는지 참 궁금하다 [月刊시사우리]국민의힘 윤상현 의원이 이태원 참사 당시 재난의료지원팀(DMAT·디맷)의 ‘닥터카’에 탑승해 논란이 일고 있는 신현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향해라는 제목으로 저격했다. 윤 의원은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신현영 의원은 참사 당일 닥터카 타고서 현장에 도착해서 15분만 머문 뒤, 장관 차를 타고 떠났다"며"사진만 찍은 신의원은 상황실 가려던 차관의 관용차를 고집한 이유는 무엇 때문인가요?"라고 반문하면서 "택시 타는 법을 모르는 건가요?"라고 비난했다. 이어"참사 당일 조규홍 복지부 장관도 현장에 올 땐 택시를 이용했다"면서"사진 찍으러 간 게 아니고 의사로서 구조를 서두른 것이었다면 명지..

뉴스 세상 2022.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