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1 5

이찬호 경남도의원, 우주항공청 조기설립 촉구 챌린지 참여

박남용 도의원과 김경수 창원시 기획행정위원장을 지목 [시사우리신문]경상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이찬호 의원이‘항공우주청 조기설립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9월 27일 박동식 사천시장의 선두로 시작된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항공우주청의 사천 조기 설립 분위기를 전국적으로 확산하고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정규헌 경상남도의회 의원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이찬호 의원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경남이 대한민국 우주 경제의 중심지이자 진정한 항공우주메카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우주항공청의 차질 없는 조기 설립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이 의원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우주항공청 설립은 선도형 우주항공 거버넌스를 구축함으로써 우주항공분야 경쟁력을 확보하고 민간 중심 우주항공 산업을 ..

뉴스 세상 2022.12.01

노치환 경남도의원, 교육위원회에서 교육청 데이터셋 구축 홍보 문제제기(?)

“교육청이 홍보 중인 아이톡톡 데이터 셋 구축,제대로 된 성과가 맞는지 점검 필요해” [시사우리신문]경남교육청이 ‘아이톡톡을 이용해 데이터 셋(data set) 103종을 구축했다’고 밝힌 가운데, 교육청이 제대로 된 결과를 내놓은 것이 맞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됐다. 1일 제400회 경상남도의회 정례회 기간 중 열린 제4차 교육위원회에서 노치환 도의원(국민의힘, 비례)은 경남교육청의 아이톡톡 개발사업과 관련해 “데이터 셋을 구축하는 사업은 개방된 공공정보를 이용해 구축한 경우에도 저작권 등록에 관한 논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만큼 힘든 과업인데, 경남교육청은 아이톡톡 데이터 구축 2차 년도 사업이 시작된 지 몇 달만인 지난 7월 103종의 교육 데이터 셋을 구축했다고 밝혔다”며, “그만한 과업이라면 세계..

정치 세상 2022.12.01

계화예술공원 눈썰매 축제,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송년 키즈패션쇼 패션피버 페스티벌(Fashion Fever Festival) 오는 12월17일~18일 열린다!!

[LBMASTAR]충남 보령시 성주면에 위치한 계화예술공원 눈썰매 축제가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송년 키즈패션쇼가 오는 12월17일~18일(2일간)성황리 개최된다. 크리스마스 송년 키즈패션쇼는 패션피버 페스티벌(Fashion Fever Festival) 은 "패션에 열정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디자이너브랜드 안소니앤테스 키즈 모피패션쇼 에비수 F/W 패션쇼, 뮤지컬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기획됐다. 전국 어린이들은 다모여라!!!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충남보령 계화예술공원에서 올겨울 눈썰매 크리스마스 축제 ■볼거리 디자이너브랜드 안소니앤테스 키즈 모피패션쇼 에비수 F/W 패션쇼, 뮤지컬공연 ■즐길거리(패션쇼 참가자만 해당/눈썰매장 체함과 빙어낚시 체험(전액무료)일반인 입장료 ■장소:계화예술공원 실내 특설..

패션 세상 2022.12.01

스토리가 있는 영어미술분야 타고난 영감과 상상력을 골고루 갖춘 지시온(6살) 시선집중!

[LBMA STAR]최근 뛰어난 재능과 색감,창의성을 인정받아 국내최초 스토리가 있는 키즈 영어미술 전시회를 준비하고있는 지시온(6살)어린이가 세간의 집중되고 있다. 그 이유는 지시은 어린이는 자연과 하나되는 마치 자연의 입장에서 사물을 보는듯한 시선과 상상력을 가진 특별한 아이로 키즈모델계에서 찾기 힘든 타고난 영감과 상상력을 골고루 갖춘 차세대 키즈스타로 급부상 되고 있다. 지시온 어린이의 그림을 살펴보면 자연속에 감정을 이입한다. 특히 사물이 가진 감정과 느낌을 그림으로 이야기하는 상상력이 지나칠 정도로 넘쳐난다 감성도 풍부하고 상상력도 풍부하지만 훌륭한 아이는 유능한 부모의 노력으로부터 온다는것은 과장이 아닌 사실이다. 이러한 작품 표현과 시선은 지시온 어린이가 꿈꾸는 대상에 대해 충분한 몰입에서..

문화 세상 2022.12.01

LBMA패션쇼 무대위서 차세대 키즈모델들 카리스마 뿜품 !!!

[LBMASTAR]지난달 27일 빛마루 방송센터 대형홀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 키즈 모피 패션쇼 (Fearless Fur Fashion Show)가 카리스마,용감한,럭셔리,두려움없는,호화로운 컨셉의 모피 패션쇼에 참가한 키즈모델들 수준높은 워킹과 포즈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패션쇼 무대를 장악했다 이어 MZ세대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에비수 F/W 패션쇼 전속모델로 발탁된 박시현,이루하,이닻별외 특별 선발된 키즈스타들의 무대 또한 참석한 유명 셀럽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브랜드전속 키즈모델 수상자로 (주)에코리아 박예원,박예슬,박서연,이은빛나가 수상했으며 (주)위드펫 브랜드 키즈전속 모델부문에 이루하,미쉘아마드 뚜부쉰, 박예나,이승아가 수상했다. ESN-TV 키즈모델 전속부문에 박시현,이닻별,..

패션 세상 2022.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