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22 3

윤상현,명지병원은 수상한 병원....엄정한 수사 필요

공적 마스트 독점 유통권을 보장받았던 의약품 유통업체 ‘지오영’과 60억원대 지급보증으로 얽혀 이태원 참사를 본인의 골든타임 쇼로 연출했던 민주당 비례대표 1번 신현영 의원이 근무 [月刊시사우리]국민의힘 윤상현 의원이 이태원 참사 당시 명지병원 재난의료지원팀(DMAT·디맷)의 ‘닥터카’에 탑승해 논란이 일고 있는 신현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싸잡아 비난하면서라는 제목으로 투명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윤 의원은 지난 21일 페이스북을 통해 "인천국제공항 코로나19 검사센터에서 선정 및 운영을 담당한 명지병원은 출·입국검사 비용을 통해 217억 1,039만 원의 수익을 올렸다"며"명지병원이 어떤 경로를 통해 인천국제공항 코로나 19 검사센터로 선정될 수 있었는지 투명한 조사가 필..

특종 세상 2022.12.22

윤상현,신현영 의원 향해<차마 택시는 못타겠다는 겁니까>저격한 이유(?)

생명을 구하지 않고 사진만 구한 신현영 의원님은 그 사진으로 대체 무엇을 구하려 했는지 참 궁금하다 [月刊시사우리]국민의힘 윤상현 의원이 이태원 참사 당시 재난의료지원팀(DMAT·디맷)의 ‘닥터카’에 탑승해 논란이 일고 있는 신현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향해라는 제목으로 저격했다. 윤 의원은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신현영 의원은 참사 당일 닥터카 타고서 현장에 도착해서 15분만 머문 뒤, 장관 차를 타고 떠났다"며"사진만 찍은 신의원은 상황실 가려던 차관의 관용차를 고집한 이유는 무엇 때문인가요?"라고 반문하면서 "택시 타는 법을 모르는 건가요?"라고 비난했다. 이어"참사 당일 조규홍 복지부 장관도 현장에 올 땐 택시를 이용했다"면서"사진 찍으러 간 게 아니고 의사로서 구조를 서두른 것이었다면 명지..

뉴스 세상 2022.12.22

극단목수의 연희극 시리즈 3탄! 맥베스로 돌아오다!

-- 맥베스! 연말을 뜨겁게 달굴 콘서트! 극단목수의 연희극 시리즈 3탄 가 연말의 대학로를 후끈 달굴 예정이다. 극단목수의 대표작인 를 시작으로, 연희극의 현대적 수용에 관한 고민을 이어가고 있는 이돈용 연출은 2020년에 리시스트라테를 원작으로 하여 고대 연희를 접목시킨 에서 그 가능성을 실험한 바 있다. 는 고대부터 인간이 행했던 가장 원시적인 형태의 제의적 놀이를 바탕으로 해석하여 창작된 작품이다. 인간과 가장 닮은 형태의 오브제를 끄집어내어 땅과 하늘을 연결하고자 하는 염원을 담아내었는데, 이때 그 매개자의 역할로서 귀물을 소환하였다. 세 마녀의 시각에서 인간인 맥베스와 신격인 운명의 중간자로서 활약하도록 하였다. 한편, 이번 공연은 2021년 초연한 이후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기대가 되는..

문화 세상 2022.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