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7 3

개인컵 및 텀블러 자동살균세척기 '클린지니'는 지구환경을 생각합니다.

개인컵 및 텀블러 자동살균세척기 '클린지니'는 지구환경을 생각합니다. 개인컵 및 텀블러 자동살균세척기 '클린지니' -1회 사용으로 온실가스 40g을 감축할 수 있습니다. -하루 한번 사용으로 1년에 나무 2그루 심는 효과가 있습니다. -클린지니는 저가 살균세척기가 아니라 대한민국 조달청에서 인증한 혁신제품 입니다. -공용컵이나 돌돌이컵 사용은 시민 혈세를 낭비하면서 공무원들의 편의성만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클린지니'는 고객의 위생관리가 우선입니다. -단,10초만에 99.9% 살균소독 합니다. -공인시험을 통해서 99.9%살균효과를 검증 받았습니다. '클린지니'는 안전하며 환경피해가 없습니다. -피부자극 및 경구독성 시험에서 안정성을 입증하였습니다. -인체에 무해하며,다시 물로 환원되어 환경피해가 없습니..

웃는 세상 2022.12.17

강기윤 “尹의 ‘공정’ ‘정의’ ‘상식’ ”2024년엔(총선) 실현될 것”

창원 성산구 당원 연수교육서 尹 국정 ‘적극 홍보’ “文 정치방역 팩폭했다가 억울하게 저격도 당했다” 민주당"'노란봉투법'은 민노총 천국 만들려는 것" [시사우리신문]국민의힘 창원 성산구(국회의원 강기윤)는 16일 오후 1시 창원대학교 교육원 1층 세미나실에서 권성동·안철수 의원과 800여명의 당원이 모인 가운데 ‘2022년 당원교육 연수’를 실시했다. 국민의힘 창원 성산구(국회의원 강기윤)는 16일 오후 1시 창원대학교 교육원 1층 세미나실에서 권성동·안철수 의원과 800여명의 당원이 모인 가운데 ‘2022년 당원교육 연수’를 실시했다. 강기윤 의원(보건복지위 간사)은 “문재인 정부시절, 백신 미확보와 재난지원금을 닭 모이 주듯하면 안 된다고 했더니 없는 얘기를 지어내 온갖 언론들로부터 모욕을 당했다”..

정치 세상 2022.12.17

활동 보폭 넓히는 윤사모,포럼 새미준(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모임) 임원으로 대거 참여

[시사우리신문]윤석열 대통령을 불러내고 지켜오고 있는 윤석열 대통령의 최대 팸덤 조직인 윤석열을사랑하는모임 중앙회(회장 최성덕/이하 윤사모)가 제2의 창립을 선언하면서 활동 보폭을 확장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를 계기로 내실을 다지는 것 외에도 윤사모와 궤를 함께하는 단체들과도 교류하면서 윤석열 대통령을 지키면서 역사에 남는 대통령이 될 수있게 호위무사 역할을 하겠다는 다짐을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다. 윤사모는 "탄소배출로 신음하고 있는 지구를 '녹색지구'가 아닌 본연의 모습인 '청색지구'로 만드는 환경운동도 연합체를 만들어서 지구촌을 살리는 운동도 함께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러한 기조에 의해 윤사모는 최성덕 회장과 임원들 중 다수가 포럼 새미준(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모임)의 운영위원 ..

뉴스 세상 2022.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