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9 5

브라질 "입국시 코로나 백신증명 NO! 백신 효과 NO!"

[시사우리신문]브라질 정부가 외국인 입국자에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맞았다는 증명서를 요구하지 않기로 했다는 보도가 나와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브라질 마르셀루 케이로가 보건부 장관은 지난 7일 기자회견에서 이른바 '백신 여권'이 불필요하다면서 다만 백신을 맞지 않은 입국자는 닷새간 격리하고 유전자증폭(RT-PCR) 검사만 하면 된다고 밝혔다. 케이로가 장관은 "백신으로는 코로나19 전파를 완벽하게 막지 못한다는 과학계의 의견을 반영해 이렇게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도 "백신 접종 의무화를 전제로 한 백신 여권을 입국자에게 요구해서는 안 된다"라면서 백신 접종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을 밝혀온 바 있다. 이로써 브라질로 향하는 여행객들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뉴스 세상 2021.12.19

mRNA백신 발명한 로버트 말론 박사,"백신은 아이에게 치명적 부작용 가능성"

[시사우리신문]mRNA백신을 발명한 로버트 말론 박사가 아이들에게 백신 접종을 말리고 나섰다. 현재 세계적으로 코로나 백신으로 사용되고 있는 화이자와 모더나 등이 mRNA형태의 백신이므로 , 직접 해당 백신를 발명한 로버트 말론 박사의 경고는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져야 마땅하다. 그러나 주류 언론에서는 이러한 경고를 한낱 음모론쯤으로 치부하고 있어 충격을 준다. 로버트 말론은 1987년 말, mRNA 가닥과 지방 방울을 혼합했는데 이 유전 스튜에 잠긴 인간 세포는 mRNA를 흡수하고 이로부터 단백질을 생산하기 시작한 획기적인 실험을 성공시켰으며, 세포가 세포에 전달된 mRNA에서 단백질을 생성할 수 있다면 ‘RNA를 약물로 취급’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다는 것을 전세계에서 처음 알아냈다. 그해 말 개구리..

뉴스 세상 2021.12.19

코로나19와 백신의 진실을 다룬 다큐멘터리 "Hold On"영상을 보다 3편

세계 유수의 언론사 출신들이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와 언론의 정보 왜곡에 대한 다큐멘터리 "Hold On"를 만들었다. 이 영상은 전체 1시간 30분의 영상을 11분 26초 가량으로 요약한 편집본으로, 새로운 시각에서 백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TF1, France television, AFP, CANAL+ 출신 언론인으로 구성된 단체가 제작한 이 영상은 지난 해 프랑스에서 공개되어 충격을 줬던 Hold Up 의 후속작이라 할 수 있다. 본지에서는 이 영상이 코로나 바이러스와 백신 문제에 대한 신선한 시각을 담은 것으로 판단하여 요약본을 소개한다. 다음은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와 언론의 정보 왜곡에 대한 다큐멘터리 "Hold On" 영상2에 이어 나오는 영상 이미지 캡쳐내용이다. 수..

특종 세상 2021.12.19

코로나19와 백신의 진실을 다룬 다큐멘터리 "Hold On"영상을 보다 2편

-백신 홍보 접종 영상의 장점 중 하나는 당신 자녀가 할아버지 할머니를 만나러 갈 수도 있다는 것 -누가 가장 원망스러운가요?첫째로 우리 엄마에게 백신 접종을 권유했던 사람들이고요. -우리는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도 자신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지난주 대화해보니 백신이 딸을 죽게 한 것이라 확신하셨어요.3일 후 할머니와 얘기할 때도... 너도 봤지 백신 문제를 말하니까 그들이 당황해서 아무말도 못하고 어쩔줄 모르고 있던거... -사체 방부 처리사 알렉산드라"평소 7,8월은 1년 중 가장 조용한 편이에요.지난 30년간 항상 그래 왔어요.겨울에는 사망자가 늘어나고요..여름엔 조용합니다.그런데 이번 8월은 평소 같지 않았어요.아직 여기 올 사람들이 아..

특종 세상 2021.12.19

코로나19와 백신의 진실을 다룬 다큐멘터리 "Hold On"영상을 보다 1편

-20년 12월1일 백신 접종 시작일 부터 21년 10월 3일까지 전세계 3백23만명 코이드-19와 변이 바이러스 사망 -약물 감시국 책임자"저는 백신 반대를 할 수가 없습니다.이유는 간단합니다.더 이상 이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쟝-도미니크 미쉘 보건인류학자"성공한 거짓은 진실이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올리비에 베란(보건부 장관)이 확언을 합니다.유전자 백신 임상 3단계도 아니고 여러분이 실험대상이 되는 것도 아니라고 텔레비젼에 나와서 카메라를 정면으로 보고요.이건 완전히 뻔뻔한 거짓말이에요.완벽히 성공한 거짓이예요.아무런 주저함이나 망설임도 없이 거짓말을 하는 거예요. 그리고 이것이 먹히자 그대로 뭉개버리는 겁니다" -우리는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

특종 세상 2021.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