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상

mRNA백신 발명한 로버트 말론 박사,"백신은 아이에게 치명적 부작용 가능성"

daum an 2021. 12. 19. 22:55

[시사우리신문]mRNA백신을 발명한 로버트 말론 박사가 아이들에게 백신 접종을 말리고 나섰다. 

 
현재 세계적으로 코로나 백신으로 사용되고 있는 화이자와 모더나 등이 mRNA형태의 백신이므로 , 직접 해당 백신를 발명한 로버트 말론 박사의 경고는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져야 마땅하다.  그러나 주류 언론에서는 이러한 경고를 한낱 음모론쯤으로 치부하고 있어 충격을 준다.  


로버트 말론은 1987년 말, mRNA 가닥과 지방 방울을 혼합했는데 이 유전 스튜에 잠긴 인간 세포는 mRNA를 흡수하고 이로부터 단백질을 생산하기 시작한 획기적인 실험을 성공시켰으며, 세포가 세포에 전달된 mRNA에서 단백질을 생성할 수 있다면 ‘RNA를 약물로 취급’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다는 것을 전세계에서 처음 알아냈다.  

 
그해 말 개구리 배아가 mRNA를 흡수한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살아있는 유기체로 mRNA의 통과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지방 방울을 처음 사용했으며, 이 실험은 역사상 가장 중요하고 수익성 있는 두 가지 백신인 전 세계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mRNA 기반 COVID-19 백신을 향한 기초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처럼 mRNA 백신 제조에 큰 영향력이 있는 로버트 말론이 스스로  "코로나백신은 유전자 백신이므로, 자녀의 면역체계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고, 이 기술은 충분히 검증되지 않았다."고 경고하는 영상은 충격적이다.  

로버트 말론 박사는 공식적으로 mRNA백신의 발명가로 공인되었다는 평가다.


로버트 말론 박사는 공식적으로 mRNA백신의 발명가로 공인되었다는 평가다. 

 
다음은 로버트 말론 박사의 호소문 전문이다. ​

  

제 이름은 로버트 말론이고, 아버지이자 할아버지, 의사이자 과학자로서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립니다. 

 
나는 방송 인터뷰에서 보통 준비된 연설문을 읽지 않지만 이것은 너무 중요해서 모든 단어 하나하나 과학적 사실까지 정확하게 짚어가며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는 백신 연구 및 개발에 평생을 헌신해온 경력을 가지고 이 성명을 발표합니다. 저는 코로나 백신 접종을 받았고 평소에도 대체로 백신 접종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염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개발하는 데 제 평생을 바쳤습니다. 

 
​성명서의 낭독이 끝난 후에 텍스트를 공개하여, 이 내용을 여러분들의 친구들과 가족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여러분의 자녀들에게 백신을 접종한다는 그 돌이킬 수 없는 결정을 하시기 전에 제가 만든 mRNA 백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이 유전자 백신에 대한 과학적 사실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이 백신에는 부모가 꼭 이해해야 할 세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바이러스 유전자가 자녀의 세포에 주입된다는 것입니다. 

 
이 유전자는 아이의 몸이 독성 스파이크 단백질을 만들도록 합니다. 이 단백질들은 종종 아래에 서술한 바와 같이 어린이의 중요한 신체기관에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킵니다.

 
​그들의 뇌와 신경계, 혈전을 포함한 아동들의 심장 및 혈관, 그들의 생식 기관, 그리고 면역체계에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가장 우려되는 점은 이러한 손상은 한 번 발생하면 회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녀들의 두뇌에 있는 병변을 고칠 수 없습니다.​심장조직 흉터는 치료할 수 없습니다. 유전적으로 재설정된 면역체계는 복구할 수 없으며, 이 백신은 가족의 미래 세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생식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알아야 할 것은 이 새로운 기술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약물의) 위험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최소 5년의 테스트/연구 기간이 필요합니다.

 
​신약으로 인한 피해와 위험은 종종 몇 년이 지난 뒤에야 밝혀집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인류 역사상 가장 급진적인 의학 실험의 대상이 되기를 원하는지 스스로 자문해 보기 바랍니다. 

 
세 번째는 정부가 여러분들의 자녀에게 백신접종을 하라는 이유는 모두 거짓말입니다. 

 
여러분의 자녀는 부모 또는 조부모에게 아무런 위험을 주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그 반대입니다. 코로나에 걸린 후 그들의 면역력은 이 질병으로부터 세상은 아니더라도 가족들을 구하는 데 중요합니다.

 
요약하자면, 부모로서 여러분과 자녀들이 평생 동안 감수해야 하는 백신의 알려진 건강상의 위험을 고려할 때, 당신의 자녀나 가족이 바이러스의 작은 위험을 피하기 위해 자녀들에게 백신접종을 하는 것은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위험/편익 분석은 명백합니다. 백신접종에 따른 이익은 없고 명백한 위험만 있습니다. 

 
​아버지이자 할아버지로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권하고 싶은 것은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해 저항하고 싸우라는 것입니다.  (이상 로버트 말론 발언 번역 )

 
로버트 말론 박사의 이러한 발언은, 그 동안 일부 의사(교수)들이 전문가랍시고 방송에 나와서 반복해왔던 "백신의 접종의 이익이 부작용의 위험보다 크다" 라는 발언과 상충되어 논란이 야기될 전망이다. 

 
mRNA 및 DNA 유전자를 이용한 백신을 처음 개발한 해당 분야 최고 전문가의 의견이 나온 만큼, 제약업계와 의학계, 각국 정부와 방역당국 관리들 사이에서는 그 동안 코로나 백신의 엄청난 부작용을 알면서도 방치한 책임이 누구에게 있는지에 대한 공방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최근 국내에서 유아와 청소년에게 백신패스를 적용한다는 방침이 발표되면서 학부모들의 반발이 거세다. 해당 분야 전문가 중 최고로 꼽히는 로버트 말론 박사의 입장문은 학부모들이 mRNA백신 접종을 거부하는데 큰 영향력을 행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로버트 말론 박사가 해당 업계에서 그 동안 mRNA을 이용한 백신제조에 엄청난 영향력을 끼쳐왔음에도 불구하고, 주요 언론에서는 로버트 말론의 충격적인 폭로를 의도적으로 기사화를 하지 않고 있어 빈축을 사고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