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세상

지구환경운동 환경 연극공연, <푸른바다 거북의 비밀> 30일 첫 공연 막을 올렸다.

daum an 2022. 12. 31. 11:01

[LBMA STAR]지구환경운동을 위한 환경연극공연인 푸른바다 거북의 비밀이 지난 30일 첫 공연의 막을 올렸다.

 

푸른바다 거북의 비밀은 다사리협동조합이 주최하고 하남민예총이 주관하며 하남시 환경교육센터와 LBMA STAR 그리고 (사) 행복한 사람들이 후원으로 하남단막극장에서 첫공연이 성대하게 진행됐다.

지구환경운동 환경 연극공연, <푸른바다 거북의 비밀> 30일 첫 공연 막을 올렸다.

본 연극공연은 플라스틱 트레이 제로 캠페인 지구환경운동 함께 지켜요라는 취지로 프라스틱 쓰레기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교육적 내용과 취지이다. 

 

<푸른바다 거북의 비밀>은 날로 심각해져 가는 지구온난화와  플라스틱 오남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자연피해를 줄이기 위한 교육, 체험, 전시, 공연을 융합한 공연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시범 사업을 통해 향후 하남시 환경교육센터와 지역의 다양한 인프라를 연계한 연간 상설 환경 교육프로그램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추진중이며 지자체 기초환경시설과 지역소극장, 전문예술단체, 환경센터를 연계한 환경교육 통합 모델로 연극참여 어린이들이 환경교육을 통합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했다.

 

또,유아, 어린이, 청소년, 시민들이 쉽게 공감하고 이해할수 있도록 눈높이에 맞게 작품을구성 공연장,전시장,야외 어디서든 공연을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참고로 방문해주시는 외부관람객들에게 종이컵 사용금지 캠페인 환경운동의 일환으로 후원사인 LBMA STAR(토니권/대표)는 관람자들을 위해 종이컵 사용규제에 대한 실천운동의 취지로 휴대용 텀블러를 무료 증정했다. 

 

한편 지구환경운동을 위해 참여한 뮤지컬배우 (청아/김지숙, 신현정) 및 아역배우(지시온,이닻별,박예슬,김민준, 박예진,이은빛나,박예나,신용찬,박서연,미쉘아마드 뚜부쉰,자나르,이승아,권선아)어린이가 참여했다.



http://www.lbmastar.co.kr/news/viewpage.php?wr_id=5591

 

지구환경운동 환경 연극공연, 30일 첫 공연 막을 올렸다.

[LBMA STAR]지구환경운동을 위한 환경연극공연인푸른바다 거북의 비밀이 지난 30일 첫 공연의 막을 올렸다. ▲지구환경운동을 위한 환경연극공연, <…

www.lbmast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