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4 4

권수진 작가, 나눔뉴스 창간 제17주년 기념 특별초대작가전 초대작가 선정

경남미술협회 홍보위원 및 마산미술협회 이사로 활발한 활동...2024 마산아트페스티벌 초대작가 선정 [月刊시사우리]나눔문화를 선도하는 나눔뉴스 창간 제17주년 기념 특별초대작가전에서 권수진 작가가 초대작가로 선정됐다.  권수진 작가가 이번 특별초대작가전에 출품한 작품은 [Fantasy-꽃의 왈츠], [Fantasy-the ocean], [Fantasy-봄의 향연], [Fantasy-자유로운 상상1], [Fantasy-자유로운 상상2]이다.권수진 작가는 미담캘러리 전시를 비롯하여 남도미술향기전, 마산미협기획 회원전 다수가 있으며, 4회에 걸친 마산 미협 온라인전과 큰창원 한마음예술제 전시, 경남미협회원전 다수에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코리아 아트페스타 대한민국 미술인 등(燈)축제에 참여했으며 2024 마..

문화 세상 2024.09.04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 경북파크골프협회 김선종 회장 초청특강 성료

파크골프 지속발전은 예산 수반, 확보 적임자 자처...최초 학과 걸맞는 위상 제고, 선두에서 지도자 역할 강조건강 위한 객관적 예산확보, 차기 회장직 역할에 최선 [月刊시사우리]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 파크골프지도과(학과장 정난희) 는 경북파크골프협회 김선종 회장을 초청해 지난 3일 오후 6시, 성실관 시청각홀에서 특별강연을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크골프지도과 2학기 개강에 즈음한 경북파크골프협회 김 회장의 초청특강은 앞서 개최되었던 경북협회장기 대회와 이어진 연속적 교감을 이룬것이다. 구미대 파크골프지도과(학과장 정난희) 초청 강연에서 김선종 회장은 의례적인 틀을 벗어나 'K-파크골프의 현재와 미래'를 평가하고 예단하는 주제로 열강했다. 김회장은 "파크골프 인구의 증가로 연령대가 다양해 청소년 대..

스포츠세상 2024.09.04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서해5도특별경비단, 가을 성어기 도래 불법조업 중국어선 첫 나포, 선제적 대응과 강력한 단속 방침

박생덕 서특단장 “해양주권을 수호하고, 불법조업 의지를 원천 차단하여 우리 어자원의 보호를 위해 책임을 다하겠다” [月刊시사우리]중부지방해양경찰청 서해5도특별경비단(단장 박생덕, 이하 ‘서특단’)은 지난 3일 오전 10시 45분께 인천 옹진군 소청도 남서쪽 해역에서 특정해역을6.5km(3.5해리) 침범해 불법조업 중이던 중국어선 2척을 나포했다고 밝혔다.나포 어선은 모두 30톤급 철선으로 지휘선인 주선과 종선이 함께 짝을 지어그물을 끌며 조업하는 쌍타망 방식의 선박이다. 나포 당시 주선에는 50대 선장(추모씨)을 포함해 선원 4명이 타고 있었고, 종선에도 4명의 선원이 타고 조업 중이었다. 이들 어선은 배를 멈추라는 정선명령을 거부한 채 도주하다가 나포되었으며, 인천해경 전용부두로 압송해 정선명령 위반과..

뉴스 세상 2024.09.04

김지원 트로트가수, ‘땡기네’ 11년만에 뮤직 비디오 부할

[LBMA STAR]지난 2012년 싱글 앨범 '말문이 막혀버렸네' 노래로 데뷔한 트롯트계의 샛별 가수 김지원의  ‘땡기네’ 후속곡이 12년만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빠른 템포의 세미트롯 곡으로 귀환해 세삼 화제다.어느덧 중년 가수로 변신한 세월이 무정하지만 그의 아름다운 선행과 가창력은 ‘땡기네’ 노래 가삿말처럼 우리곁에 남아 있다.트로트가수 김지원은 전국노래자랑 무대까지 오른 베테랑 가수지만 무명의 서러움은 현재까지 진행형이다.그는 가수의 삶을 한 번도 후회하지 않고 오히려 긍정적인 마인드로 새롭게 도전하고 있다.데뷔 이후 후속곡인  ‘땡기네’ 노래가 11년만에 뮤직 비디오로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트로트가수 김지원은 오로지 한 남자만을 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땡기네’ 라는 익살스런 노랫..

연예 세상 2024.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