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2 4

가고파수산,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 무료급식소에 여름 보양식 바다장어 100㎏ 나눔

김형태"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이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터" [타임즈창원]폭염과 장마가 지속되는 가운데 절기상 처서를 하루 앞 둔 22일 관내 어르신들 몸보신을 위해 바다장어를 기부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는 지난 19일 마산어시장 가고파수산(대표 김형태)에서 마산회원구 무료급식소에 바다장어 100㎏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장어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기부자의 뜻에 따라 마산회원구 관내 무료급식소 내서종합사회복지관, 한마음의 집, 나눔의 집, 사랑나눔의 집 4개소에 전달했다. 김형태 가고파수산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이어..

지역 세상 2022.08.22

대북지원 사업에 시동 건 (주)아미노베스, 생태계교란어종 '아미노비료' 대량 기부

남북경협경제인연합회 동방영만 회장"남북관계는 평화통일의 원칙보다 경제통일의 원칙이 길" 이동우 충북도의회 환경소방건설위원장"도의회에서 할 수 있는 역할이 있다면 최대한 지원할 터" 박해운 충북도 농정국장"농업을 신나게, 농촌을 살맛나게, 농민이 희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 박문희 전 도의회의장은 "아미노베스 제품은 이 사회에 꼭 필요한 유기농비료" 한신철 (주)아미노베스 대표이사"농업 악조건의 북한에 힘이 되어주며 대한민국의 유일무이한, 충북만이 보유한 제품으로 큰 역할을 할 터" [시사우리신문]대한민국 민간단체들이 정치적이 아닌 순수 인도적 지원 차원에서 식량생산 증대를 위한 대북지원 사업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 19일 충북 청주 가덕면 소재 기부 행사장에서(사)한국생태계교란어종퇴치관리협회(회장 한..

특종 세상 2022.08.22

클레오 멤버 가수 채은정,제10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무대 오른다.

[LBMA STAR]클레오 멤버로 활동한 가수 채은정이 LBMA STAR가 주최하는 제10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10th 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2022 in Dynamic Busan ) 국제무대에 오른다고 주최사가 밝혔다. 클레오 멤버 가수 채은정,제10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무대 오른다. 클레오 원년 멤버로 데뷔한 채은정은 데뷔 23년차를 맞이한 가운데 여전히 매력적인 미모의 소유자로 인정받고 있다.그는 패셔니스타, 뷰티 셀럽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방송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활동 스펙을 보여주고 있다 주최사 관계자는"채은정의 재능을 인정하여 LBMA STAR가 추구하는 사회공헌 ..

문화 세상 2022.08.22

서울웹페스트 국제영화제 강영만 집행위원장, 레드로버(넛잡)안혜진 대표와 MOU 체결

[LBMA STAR]올해로 제8회를 맞이하는 웹전문 국제페스티벌 서울웹페스트(Seoul Webfest) 시상식이 지난 20일 서울시 구로 엘 컨벤션에서 성황리 개최됐다고 22일 밝혔다. 서울웹페스트 국제영화제 강영만 집행위원장, 레드로버(넛잡)안혜진 대표와 MOU 체결 이번 서울웹페스트는 웹전문 디지털 콘텐츠 축제로 인터넷 네트워크와 영화가 결합된 뉴 미디어의 한 콘텐츠의 영화제이며 레드로버는 2015년경 캐나다 북미권은 물론 유럽에서 대히트친 넛잡(땅콩도둑들)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2023 상호협럭을 위해 협약식을 지난 19일 체결했다. 이날 2023년 웹페스트 명예홍보대사로 아역배우 박시현(10살)위촉됐다.한편 박시현 어린이는 한류문화 홍보사절 홍보대사로 한국무용을 통해 해외에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문화 세상 2022.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