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4 2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서울시 성북구. 관악구 사랑의 갈비탕, 과일 나눔"

[시사우리신문]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회장 한옥순/이하 나베봉)은 지난 12일 복날을 앞두고 서울 관악구 행운동과 성북구 정릉3동 등 노숙인 재활의 집인 ‘우리 집 공동체’ 다문화, 차상위계층 및 저소득 노인들과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들에게 무더운 여름 잘 보낼 수 있도록 "갈비탕, 포드, 마스크", 과일이 담긴 사랑의 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나베봉 회원들은 상대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및 저소득가정 어르신과 다문화 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대면과 비대면으로 전했다. 나베봉그룹은 서울에 80년 만의 기록적 폭우와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해 안부를 묻고 훈훈한 정을 나누는 등 매년 삼복더위에 맞춰 복달임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

만남 세상 2022.08.14

베트남 톱 패션디자이너 Dac Ngoc 글로벌 브랜드들과 트렌디한 패션쇼를 선보인다

베트남 패션 디자이너 Dac Ngoc 과 S Desginer House 가 부산에서 열리는 글로벌 패션 위크 합류 [시사우리신문]S Designer House 오는 10월 개최되는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10주년 국제행사에 베트남 톱 패션디자이너로 유일하게 초청되어 트렌디한 패션쇼를 준비한다고 주최측이 밝혔다. 디자이너 Dac Ngoc 의상디자인은 매우 독특하다.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콘텐츠로 그의 디자인을 통해 보여주고 있는 베트남 패션계를 세계에 알리는 가장 독보적인 패션 디자이너이기 때문이다. 최근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패션 위크 2022 조직위원회는 그의 브랜드인 디자이너 Dac Ngoc 과 S Desginer House 가 부산에서 열리는 패션 위크에 합류 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

문화 세상 2022.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