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24

백월산 백운사,법운 대종사 초청법회와 삼존불 후불탱화.104위 신중탱화 점안식 및 주지 진산식 대법회 봉행

[타임즈창원]불기 2566년 임인년 10월 3일 오전 9시 창원 의창구 동읍에 백월산 중턱에 소재한 백운사( 주지 법송 스님) 대웅전에서 법운 대종사 초청법회와 삼존불 후불탱화.104위 신중탱화 점안식 및 주지 진산식 대법회가 봉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백운사 대웅전 법당에 삼존불 후불탱화와 104위 신중탱화 점안식이 봉행된다. 백운사 주지 법송 스님은 “새로 모시는 삼존불 후불탱화와 104위 신중탱화 조성 불사에 십시일반으로 동참해주신 백운사 신도님들과 제방의 불자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점안식과 주지 진산식 대법회를 정성껏 준비했다”며“이번 점안식과 주지 진산식 봉행을 계기로 지역의 대표 소원성취 신비의 돌과 기도도량으로 더 큰 발전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점안식 및 대법회 봉행에 대한 자..

뉴스 세상 2022.09.30

윤석열을사랑하는모임,尹 대통령 사적발언 보도한 MBC 관련자들 정보통신법상의 명예훼손죄 전원 고발

사적 발언을 사실과 다르게 왜곡 보도한 MBC 해체해야 [月刊시사우리]윤석열을사랑하는모임 중앙회(이하 윤사모 회장 최성덕)가 윤석열 대통령의 사적 발언을 사실과 다르게 짜깁기 편집해서 악의성 보도와 관련해 MBC와 임연주 기자 외 보도국장 등 관련자들과 박성제 사장, 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를 정보통신법상의 명예훼손죄로 지난 27일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고발했다고 29일 밝혔다. 윤석열 대통령의 호위무사 역할을 자임하고 있는 펜덤 조직인 윤사모 중앙회가 MBC와 민주당을 향해 강력 반발하고 고발까지 강행해 귀추가 주목된다. 윤사모는 “윤대통령이 ‘글로벌 펀드 제정공약 회의’에서 저개발 국가들의 질병 퇴치를 위해 1억 달러를 지원하기로 한 약속에 대해 야당이 승인해주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 걱정하는 사적 발언을..

특종 세상 2022.09.29

희망콘서트 뮤지컬 주토피아 (Zootopia try everything) 공연 성황리 개최

한수원과 함께하는 희망콘서트 뮤지컬 주토피아 (Zootopia try everything) 공연 성료 [시사우리신문]한수원과 함께하는 희망 콘서트인 뮤지컬 공연 주토피아 (Zootopia try everything)가 천여명이 넘는 수많은 관객들앞에서 뮤지컬 공연을 통해 실질적인 아이들의 자신감과 무대경험을 통해 역량을 끌어 올렸다는 호평을 받았다. LBMA STAR 뮤지컬배우 청아,신현정,키즈들 무대에서 아이들의 도전은 선한 영향력을 끼친 무대였다. 이날 공연을 위해 5세~13세 어란이들이 연령층 별로 참여했으며,뮤지컬배우 청하,배우 신현정,가수 심신, 이범학,가수 이은하,가수 소현아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LBMA STAR 키즈 미쉘아마르뚜브쉰,이세준,이세연,곽세영,지시온,신용찬,박예진,박..

문화 세상 2022.09.28

MZ 세대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에비수,LBMA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행사 패션쇼 개최

MZ 세대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에비수,LBMA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행사 패션쇼 개최 [LBMA STAR]에비수(EVISU)만의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주최사 LBMA STAR (토니권 대표)와 후원사 에비수(안병천 회장)는 부산관광공사가 후원하는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행사에서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기념을 위한 목적으로 12개국 키즈모델들과함께 오프닝 패션쇼를 전세계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 에비수(EVISU)는 유럽 및 동아시아 등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동아시아와 홍콩, 중국에서만 년 2조의 매출을 올릴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홍보하기위한 가장 이상적..

패션 세상 2022.09.28

백운사,신비의 돌로 '소원성취' 하세요

백운사,신비의 돌로 소원성취 하세요 백운사 입구에는 "비우고 왔는가"라는 글을 마주하게 되고 사찰에서 나갈때는 "채우고 가는가"라는 글로 위안을 받는다, 경상남도 창원특례시 의창구 동읍 봉강리 640-1소재에 위치한 백운암이 백운사로 바뀌면서 3년만에 이곳을 찾게됐다. 백운사에는 신비의 돌이 있어 유명한 곳이다.백운사는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 사찰로 백월산 중턱에 자리잡고 있어 많은 불자들이 이곳을 찾는다.대웅전에서 기도를 하고 동읍 동강리 마을 바라보면 무거운 짐을 내려놓는 기분을 맞이한다. 백운사 용왕당에 있는 소원성취 신비의 돌은 강원도 한탄강 상류 미륵산의 돌이다.신라 마지막 왕인 경순왕의 기도처에서 나온 돌이다. 다른 곳에 있는 소원성취 돌하고는 비교해선는 안된다.절대로 같은 돌이라고 생각하지..

만남 세상 2022.09.23

'항문침' 전문가 및 국제공인침구사 이병환 원장, 경남에 트라우마 중독 및 해독 통합무료 치유를리닉 건립

[月刊시사우리]의료 사각지대에서 참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항문침' 전문가 및 국제공인침구사 이병환 원장이 경남에 트라우마 중독 및 해독 통합무료 치유를리닉 건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원장은 대한노인회 의료봉사원 원장으로 활동하면서 한국노인의 전화 자살예방 무료 상담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 '항문침' 전문가인 이병환 원장이 경남에 트라우마 중독 및 해독 통합무료 치유를리닉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준비하고 있는 트라우마 중독 및 해독 통합무료 치유를리닉에서는 중독자와 폭력피해자를 구분하여 치유하고 트라우마 무료 치유 및 치유사 양성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중독자 분류로는 ▲정신질환 및 도박중독▲스포츠게임 및 게임중독▲인터넷 및 휴대폰중독▲도벽▲알콜중독▲카페인중독▲마약중독▲흡연중독으로 나눠진다..

뉴스 세상 2022.09.21

세계적인 예술가, 자코메티의 영혼을 국민에게 선물한 한국의 영부인- 김건희

[시사우리신문]피카소가 인정한 20세기 최고의 조각 예술가, 우리에게 인간이란 무엇인가, 왜 존재하는가를 묻는 알베르토 자코메티(Alberto Giacometti, 1901~1966)의 삶과 죽음, 그의 연인과 예술성에 대해 한국 대중에게 소개한 여성 전시기획자가 있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조각품으로 알려진 가장 철학적이고 가장 예술가 다운 예술을 사랑했던 바로 김건희 여사입니다. 김건희 여사는 영부인이기 전에 사람을 귀하게 여기고 예술을 좋아하고 철학을 좋아하고 동물을 사랑하고 생명을 소중하게 생각하던 예술인이었습니다. 어느 날 영부인이 되어버린 김건희 여사는 국민이 보는 만큼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습니다. 김여사가 너무 사랑한 착한 남편이 순전히 국민의 뜻으로 대통령이 되었다지만 김여사 혼자만이 ..

문화 세상 2022.09.14

연이은 가을 태풍...제12호 '무이파'는 中, 제13호'므르복'은 日에…제14호 '난마돌' 불안한 북상, 현재 이동경로는?

[시사우리신문]슈퍼태풍인 제11호 태풍 '힌남노'가 한반도 남해상을 통과하면서 많은 인명과 재산피해를 주고 소멸됐다.피해복구도 끝이나지 않은 가운데 또다시 가을 태풍들이 연이어 발생되고 있어 태풍 이동방향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제12호 태풍 '무이파'(MUIFA)와 제13호 태풍 '므르복'(MERBOK)이 한반도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할 것으로 관측된 가운데, 제14호 태풍 '난마돌'(NANMADOL)이 새로운 변수로 떠오르고 있다. 제14호 태풍'난마돌'은 2016년 유네스코(UNESCO) 세계유산에 등재된 미크로네시아 유일의 유적지 이름이다.이번 열대저기압부는 한반도 동쪽에 위치한 고기압 가장자리를 타고 북상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3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기준 태풍 ..

뉴스 세상 2022.09.13

창원특례시, 마산해양신도시 개발방향 구체화 작업 들어간다

민선8기 공약, 관광·문화·예술 융복합된 개발 및 실시계획 변경 추진 [시사우리신문]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마산해양신도시 건설사업 지연으로 인한 문제점 해소, 관광·문화·예술 융복합 24시간 활력넘치는 도시공간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기틀을 마련하고, 개발방향을 구체화하기 위해 마산해양신도시 개발계획 및 실시계획 변경을 추진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 도시개발사업(마산해양신도시 건설사업)과 건축개발(민간복합개발)추진사항 도시개발사업으로 추진되는 마산해양신도시 건설사업은 도로, 상·하수도, 공원 등 도시기반 구성하는 부지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건축공사가 이뤄지기 전단계까지의 사업이며, 현재 공정률은 85%이다. 부지조성사업이 완료되면 상부에 건축개발(민간복합개발)이 이뤄진다. 창원시는 2015년부터 시작..

지역 세상 2022.09.12

박종훈 교육감, '선거법 위반'경찰조사 착수.... 허위사실 유포 등 10여가지 혐의 경찰 고발

박 교육감에 대한 선거법 위반 내용 정리해 보니? [타임즈창원]박종훈 교육감 선거법 위반 경찰조사 착수’로 경남 교육계의 높은 관심이 예상되는 가운데, 선거법 위반 내용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의문점이 증폭되고 있다. 본지가 입수한 박 교육감에 대한 선거법 위반 내용을 정리해봤다. 박 교육감의 선거법 위반 사건은 지난 7월 27일, 바른선거경남도민 모임과 대한민국선거부정감시협회(대표 석종근 행정사)가 ‘경남교육감 무효소청’ 기자회견(사진)을 가진 뒤 고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두 단체는 박 교육감의 선거법 위반 혐의로 ▲김상권 후보자의 전교조 가입 정보 공표 ▲김후보자의 전교조 회비와 분회의 회비납부 시기를 특정한 것은 교육감의 지위를 이용한 의혹 ▲전교조 가입원서 미제출하고 활동 안하고 단지 동료교사..

특종 세상 2022.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