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3 3

코로나19 백신전도사 강기윤“백신이 최고의 예방, 글로벌 수준의 국산1호 코로나백신 축하”

SK 바이오사이언스 스카이코비원 출하 기념식 참석 [시사우리신문]국회 국민의힘 강기윤 의원(경남 창원시 성산구, 보건복지위원회 간사)은 경북 안동에서 개최된 「SK바이오사이언스 국산 1호 코로나 백신인 스카이코비원 출하 기념식」에 참석하여, 그간 기업 임직원들의 노고에 축하와 격려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기윤 의원은 지난 정부때부터 백신이 최고의 예방임을 강조해왔고, 문재인 정부의 백신 늑장도입을 질타하는 등 백신전도사로 알려져왔다. 이날 행사는 경북 안동 SK바이오사이언스 L 하우스 공장에서 개최되었으며, 한덕수 국무총리를 비롯한 정부관계자와 강기윤의원, 정춘숙의원 등 보건복지위 위원, 이철우 충북도지사, 이종성 의원, 김형동 의원, SK임직원 등 40여명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낸 것으로 알려졌다. ..

카테고리 없음 2022.09.03

부산월드엑스포 2030 (사)범시민서포터즈 중앙회와 LBMA STAR 업무협약 체결

[시사우리신문]부산월드엑스포 2023 (사)범시민서포터즈중앙회(김창환 사무총장)과 LBMA STAR (토니권 대표)가 지난 1일 비지니스센터 대회의실에서 10개 기관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범시민서포터즈와 LBMA STAR는 국가와 지역 브랜드를 크게 높여 부산 경남 등 제2경제권 부흥과 국가균형발전에 이바지할 2030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 성공을 위해 전 국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지 기반을 확대하고자 뜻을 모았다. 이에 월드엑스포 최종 개최지로 부산이 선정될 수 있도록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시민 여러분들과 뜻을 모아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오는 10월10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LBMA STAR 10주년 국제행사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뉴스 세상 2022.09.03

제10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대회 공식지정 호텔 티티(hotel tt)선정

[시사우리신문]LBMA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대회가 오는 10월 7일~11일까지 다이나믹 부산에서 열릴 예정인 가운데 12개국 참가자들이 부산으로 대거 입국한다. 포스트코로나19 시대에 걸맞게 MZ세대를 겨냥한 문화 공연과 모든 세대가 한자리에서 즐길수 있는 이번 국제대회는 LBMA STAR가 주최하고 LBMA STAR, 레드로버(넛잡), (주)에코리아가 공동 주관하는 국제행사다.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지역관광 문화콘텐츠를 통해 다시 오고 싶은 곳, 영원히 기억되는 부산시로 만드는 것"이 주최사의 목표라고 밝히면서"부산에 많은 호텔들이 있지만 이번 국제대회를 준비하면서 티티호텔을 지정호텔을 선정한 배경이 있다"고 말했다. 해외 12개국 키즈모델들과 부모들이 입국하기 때문에 첫번째로 호..

문화 세상 2022.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