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안기한 대표,2014 대한민국다문화예술대상 인물상 수상

daum an 2014. 1. 21. 01:27

2014대한민국다문화예술대상 시상식이 지난 1월18일 오후 3시 부산예술회관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다문화인이 뽑은 올해의 인물상에 시사우리신문 안기한 대표(국제언론인클럽 공동대표,(사)한국언론사협회 경남지회장및 편집국장,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사무국장)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안기한 시사우리신문 대표는 (사)한국다문화예술원 경남지회장으로 150만 다문화인들을 위해서 많은 후원과 자원봉사에 적극 참여했으며 2014대한민국다문화예술대상 심사위원으로 참여했고 제1회 대한민국다문화예술대상식에서는 심사위원장으로 할동했다.
 

 

 

 

 

 

 



다문화인이 뽑은 올해의 인물상에는 안기한 대표를 비롯하여 박기식(국제 라이온스협회355-A지구 07~08년 총재), 최종옥(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이현주(전포2동 새마을금고 이사장),전길운(한민족연합회 회장), 전진구(부산지방경찰청 남부경찰서 경위), 주지강 경장(경기경찰청 수원시 남부경찰서 인도네시아 출신) 이 수상했다.

 

 


이 시상식은 대한민국다문화예술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다문화예술원과 세계나눔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박명현)가 공동 주관했다.

국내서는 유일하게 다문화예술인에게 상을 수상하는 이 행사는 다문화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부여하고, 국가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다문화 예술인을 발굴하겠다는 취지로 매년 열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