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7 4

김문수 고용노동부장관,헌재의 탄핵 결정 '김문수의 각오'를 꼭 읽어봐야 하는 이유(?)

[月刊시사우리]김문수 고용노동부장관이 지난 5일 '김문수의 각오'라는 제목으로 자유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들께 자유와 정의, 지성과 번영을 위해 투쟁하자고 했다.다음은 '김문수의 각오' 전문이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지난(4.4) 헌재의 탄핵결정으로 얼마나 실망과 좌절을 느꼈습니까. 지난 10년간 우리가 지켜본 사법부의 농단은 가히 천인공노할 수준에 다다랐습니다. ​뿐만 아니라 언론, 노조, 사회단체, 종교, 심지어 교육계와 국정원에 이르기까지 극좌 반국가세력에의한 침탈은 자유민주주의의 근간을 위협해온 것입니다. ​국민여러분, 이제 우리에게는 항복이냐 아니면 투쟁이냐는 두갈레길 밖에 없습니다. 항복은 일시 편안할 지라도 극악무도하고 종북과 거짓을 민주주의로 조작하는 집단에 끌려다니는 노예의 길이 됩니..

뉴스 세상 2025.04.07

성낙인 창녕군수,산불진화 희생자 1,500여명 추모객에 '일일이 감사 편지' 감동 전해~

가는 길 외롭지 않도록 조문과 조화, 자원봉사자들 '은혜 잊지 않을 것'  [시사우리신문]성낙인 경남 창녕군수가 국민과 국가의 부름으로 지난 달 22일, 산청군 시천면 산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진화 현장에 주저없이 나섰다가 운명을 달리한 창녕군청 4명의 영웅들이 마지막 가는 길이 외롭지 않도록 조문과 조화, 애도 현수막으로 함께 해준 조문객과 단체에 일일이 감사의 편지를 보내 또 한번 감동을 주고 있다. 창녕군태권도선수단 우희주 대외협력국장은 "7일 오전 창녕군수 명의 편지가 왔길 래 뜯어 보니 '산불희생자 명복을 빌어주셔서 감사하다'는 성낙인 군수가 보낸 것이었다"며 "자기 부하 직원의 뜻하지 않은 희생과 관내 산불 예방에 정신이 없을 텐데, 잊지 않고 편지를 보내줘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창녕군은..

뉴스 세상 2025.04.07

제63회 진해군항제,‘설레는 봄의 매력’ 벚꽃 축제 폐막

[시사우리신문]창원특례시는 지난 3월 2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4월 6일까지 개최된 ‘제63회 진해군항제’가 10일간의 대장정을 끝냈다고 밝혔다. 이번 군항제는 ‘설레는 봄의 매력’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해구 전역에서 개최됐다.개막식, 이충무공 추모대제, 승전행차, 체리블라썸뮤직페스티벌, 군항제 크루즈, 시민과함께하는 희망 음악회 등이 열렸지만 전국에서 발생한 산불 여파로 인해 메인 행사인불꽃쇼, 에어쇼, 호국퍼레이드, 군부대 개방 등 많은 행사가 취소됐다. 이번 군항제는 핵심 프로그램들이 취소나 축소되었음에도 축제기간 맑은 날씨와 벚꽃개화 시기 예측으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였다. 특히 여좌천, 경화역, 중원로터리 등 주요 관광지에는 전국 각지에서 온 방문객들이 축제장을 가득 메웠다.크루즈부터 뮤직페스티벌..

문화 세상 2025.04.07

박소다미 ㈜코리아 코스메틱 대표,환경사랑 나무심기 "희망나무 심어요"

박 대표"자연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지속적이고 근본적인 생태계 보호에 앞장설 터"  [月刊시사우리]박소다미 ㈜코리아 코스메틱 대표와 임직원들이 지난 5일 비가 내리는 과거 쓰레기 매립지였던 난지도 노을공원을 찾아 봉사단체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회장 한옥순)회원들과 함께 제80회 식목일 맞아 환경사랑에 동참해 쉬나무, 산딸나무, 묘목 등 나무심기 행사을 펼쳤다.이날 환경사랑 나무심기 행사를 함께한 박소다미 대표는"아름다운 대한민국를 푸르게 가꾸는 식목일 날 과거 쓰레기 매립지였던 난지도 노을공원에서 나무을 심는다는 것은 생각도 하지 못했다"며"최근 전국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로 환경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자연과 환경 보전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일상생활이 된 만큼 다양한 환경사랑을 통해 훼손된..

만남 세상 2025.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