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7 3

[기획] 창녕 우포늪의 봄으로 '연분홍 치마' 휘날리며 오세요!

[시사우리신문]혹독한 겨울을 이겨낸 연둣빛 버드나무의 흐드러진 가지 등 각종 수목들... 우리나라 최대 자연 내륙습지이자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 핵심구역인 우포늪이 따뜻한 4월을 맞아 생태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천혜의 자연 속에서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우포늪과 흥미로운 관광시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이에 본지는 기획특집으로 "창녕 우포늪의 봄으로 '연분홍 치마' 휘날리며 오세요!"라는 제목으로 창녕군 우포늪 일대 주요 관광 명소를 소개하기로 했다.-편집자주-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생태여행, 우포늪 중심 생태관, 체험장,유스호스텔 등 놀거리·쉴거리 가득...봄날의 힐링, 유네스코 창녕 우포늪 '딱 좋아!' ■ 생태 힐링 명소, 우포늪 우포늪은 희귀 동식물의 천국이자 태고의 신비를 간..

투어 세상 2025.04.17

성보빈 창원시의원“창원 농아인 권익 보호에 앞장”

지난 9일 창원시 노인장애인과 담당 공무원들과 함께 간담회 열어...현장 청취 및 정책적 대안 모색 [시사우리신문]성보빈 창원시의회 의원(국민의힘, 상남·사파)은 창원지역 농아인의 권익 보호와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정책적 대안을 모색했다.성 의원은 지난 9일 오전 경상남도의회 이재두 의원연구실에서 이재두 경남도의원(국민의힘, 창원6), 경남농아인협회 창원시창원지회(회장 배미정) 관계자, 창원시 노인장애인과 담당 공무원들과 함께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농아인을 위한 현재의 정책과 농아인협회의 활동 현황을 공유하고, 실질적인 사회참여 확대를 위한 시 행정의 역할과 예산 지원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성보빈 의원은 “창원 의창·성산지역에는 청각 및 언어 ..

정치 세상 2025.04.17

이재두 경남도의원·성보빈 창원시의원, 창원 농아인 권익 보호에 앞장 ...애로사항 청취하고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 나눠

[경남우리신문]경상남도의회 이재두(국민의힘, 창원6)의원과 성보빈(국민의힘, 상남·사파동) 창원시의원이 창원지역 농아인의 권익보호 및 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해 농아인협회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이재두 도의원과 성보빈 시의원은 지난 9일 오전 경남도의회 의원연구실에서 경남 농아인협회 창원시창원지회(회장 배미정) 관계자, 창원시 노인장애인과 담당 공무원 등과 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농아인협회 창원지회의 인건비 및 운영비 부족 문제 등 열악한 운영 상황을 공유했으며 향후 농아인의 권익 향상과 협회 활성화를 위해 창원시의 적극적인 행정 지원과 예산 확대가 필요하다고 요구했다. 이재두 도의원은 “창원 의창·성산지역 청각 및 언어 장애인이 3000여명이고 농아인협회 창원지회가..

정치 세상 2025.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