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황정음, 티아라닷컴 6가지 매력 담은 이미지 공개

daum an 2010. 4. 11. 18:44

배우 황정음이 티아라가 운영하는 쇼핑몰인 '티아라닷컴(www.t-aradot.com)' 모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총 6개의 콘셉트로 그의 6가지 매력을 볼 수 있다.
 

▲ 티아라닷컴에서 6가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황정음     © 김대원 기자

소속사 측 관계자에 따르면, 티아라는 '티아라닷컴'에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깜찍한 이벤트를 생각하던 중, "우리가 아닌 다른 사람을 모델로 내세우면 어떨까?"라고 생각했고, 고민고민 하다가 요근래 성공적인 종영을 한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한 황정음에 패션에 관심을 갖게 됐다. 황정음은 시트콤 속 의상뿐 아니라 패션잡지의 화보들을 통해 요즘 트렌드를 한눈에 보여주는 의상으로 시청자들과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이에 티아라는 입을 모아 배우 황정음에게 사정을 설명하고, "지금 우리가 만드는 옷을 정음언니가 입어주면 더 빛나게 보일 것 같다."고 애교석인 부탁을 했다. 이에 배우 황정음은 티아라의 부탁을 흔쾌히 승락했다.
 
황정음은 지난주 '티아라 닷컴' 촬영을 진행하면서 티아라에게 많은 도움을 준 액세서리 엠주의 모델로도 촬영한 바 있다.
 
한편, 티아라가 운영하는 쇼핑몰인 '티아라 닷컴(www.t-aradot.com)' 방문한 방문자수는 곧 삼백만 명을 돌파할 전망이다. 평균 하루 매출 삼천만 원이라는 쾌거를 올리며 초대박 행진 중이라는 소식이다. 또한, 티아라는 '너 때문에 미쳐'와 '내가 너무 아파'로 각종 프로그램 1위와 상위권을 섭렵해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걷고 있다.
 
배우 황정음은 '지붕뚫고 하이킥'의 성공적인 연기를 마치고, 현재 '고사2'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나눔뉴스 김대원 기자 presse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