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이 시대 최고의 꿀벅지 여왕은 누구?

daum an 2009. 11. 30. 21:18

이 시대 최고의 꿀벅지 여왕은 누구?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신이 내린 허벅지' '허벅지 여신'으로 불리는 꿀벅지의 본좌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최근 소주 모델 촬영에서 환상의 '꿀벅지'를 과시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 스타 스타킹 제 1탄 <소녀시대 몸매교실>에서 티파니는 매력적인 허벅지의 비결을, 자신들의 보디 디자이너들과 함께 출연해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네티즌이 뽑은 가장 매력적인 허벅지' 1위를 차지하기도 한 티파니는 자신의 허벅지를 직접 줄자로 측정해 '5:3:2'라는 완벽한 황금 비율을 다시 한번 확인했으며 순수 운동법으로만 만들어진 '탄력있는 꿀벅지'를 전격 공개했다.

KBS N Sports의 송지선 아나운서도 최근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를 통해 탄력 있는 보디 라인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배우 김정민 역시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를 탈피해 고혹적인 섹시미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엘 코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스타화보는 지난 9월 8일부터 11일까지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됐다. 김정민은 화보에서 롱 드레스와 탱크탑, 화사하고 파격적인 비키니 등 다양한 의상을 통해 평소에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적인 모습을 과시하며 그동안 감춰져 있던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보여줬다.

한편, 김정민은 최근 미니앨범 ‘Innocence’를 발매하고 가수로 데뷔했으며, 현재 케이블채널 QTV ‘연애반란’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