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상

인기 외식브랜드 ‘엘리팝’ ‘돈이돈이’ 사업설명회

daum an 2009. 5. 25. 00:21

국내 대표 외식프랜차이즈업체 (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가 운영하는 인기 외식브랜드인 엘리팝과 돈이돈이가 외식창업, 고깃집창업, 주점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국내산 삼겹살전문점 돈이돈이, 오는 27일 성공창업설명회>
 
국내산 생고기전문점 돈이돈이(www.donidoni.co.kr, 02-3012-0700)가 오는 27일 수요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퇴직자, 창업준비자, 업종전환자 등을 대상으로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돈이돈이 브랜드와 메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참가자들의 창업관련 개별 상담 시간도 갖는다. 또 돈이돈이 매장을 방문, 고기 맛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 국내산 삼겹살전문점 돈이돈이     © 최창남


삼겹살체인점 돈이돈이는 100% 국내산삼겹살을 1인분 4,800원이라는 초저가에 제공하며, 불황형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고깃집 프랜차이즈업체. 기존 삼겹살 전문점 분위기에서 탈피해 세련된 이미지 연출을 통한 인테리어 차별화도 인기몰이에 한 몫을 하고 있다. 창업비용은 가맹비를 포함해 66㎡(20평) 기준으로 4500만원 수준. 최소 자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업종전환창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 요즘 같은 불황 속 소자본창업으로도 제격이다.

<생맥주전문점 엘리팝, 5월 29일 금요일 사업설명회 진행>
 

▲ 엘리팝_방이점     ©최창남


호프체인점 엘리팝(www.alleypub.com, 02-3012-0710)도 퇴직자, 실직자, 창업 준비자 및 업종전환 준비자 등 호프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오는 29일 금요일 사업설명회를 가진다. 맥주프랜차이즈 등 창업시장의 흐름 및 전망분석과 대박매장 성공사례, 브랜드 소개 등으로 이뤄지며, 사업설명회 후 매장을 방문해 메뉴시식도 진행한다.
 
맥주체인점 엘리팝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린 핑크빛 꽃무늬로 브랜드 이미지를 디자인하고 메뉴와 인테리어에도 여성 취향을 가미한 세계맥주 전문점이다. 레스토랑의 품격 높은 요리들을 술과 어울리는 안주로 변화시켜, 여성 고객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고객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각 매장에서 별도의 선곡 없이 본사에서 시간대별, 계절별, 날씨 등에 어울리는 음악을 골라 실시간으로 음원을 제공하는 음악 방송 서비스 ‘엘리케스트’가 큰 인기.
 
각 외식브랜드들의 사업설명회는 본사인 에쓰와이프랜차이즈(지하철 8호선 문정역) 세미나실에서 오후 5시에 진행되며, 각 업체 모두 참가 자격은 전화 예약을 통한 선착순 15명에 한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출처:나눔뉴스 최창남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