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세상

공중파 예능방송 중에 성기비유 발언 논란

daum an 2009. 3. 29. 19:14

공중파 예능방송 중에 성기비유 발언 논란
 


 

지난 KBS 인기 예능방송인 1박2일 프로에서 흑인아시아 성x논란 동영상(링크)이 네티즌들로부터 비난 내지 논란을 겪고 있다. 

논란이 되는 요점은 이렇다. KBS 인기 예능방송인 1박2일 프로에서 “처음에 MC몽이 검고 굵은 당근 들었을 때 이수근: 흑인 흑인~ 승기가 두께는 이게 대박이다. 라고 말할 때 은지원: 흑인 흑인~ ...은지원 판단. 이수근 작은 당근을 들면서 이수근: 아시아~ `김C 나 이승기` 이수근이 작은 당근 들고 아시아ㅋ, 이러니깐 뒷 따라서 김c, 이승기: 아시아~ MC몽: 당근이 무섭게 생겼어~” 등 이 예능프로에서 논란이 된 대화 내용이다. 

한 시청자는 제보를 통해 “지난 방송에서 1박2일의 문제 장면이 있어 제보합니다.” 면서 “저도 이틀 전에 이 영상을 접하고 나서. 야후. 네이트. 다음.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 [1박2일 흑인, 1박2일 아시아, 1박2일 당근]등, 검색해 보시면 많은 영상들이 있습니다.
 
1박2일이 케이블 방송도 아니고 시청료 받는 공영방송에서 저런 걸 걸러내지 않고 그냥 방송에 내보내다니 방송중임을 잊은듯 한 맴버들의 발언과 그걸 그대로 방송에 내보낸 제작진들의 잘못이 큽니다.
 
1박2일 팬들도 문제의 장면을 보고 이번엔 정말 잘못 했다는 반응을 보입니다. 이건 보통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염연한 공중파에서 저런 건..ㅡㅡ;;심하죠! 동영상을 접하고 기분이 나빠져서.. 처음으로 제보라는 걸 합니다.“며 시청자는 분개했다. 

공중파 방송의 노골적인 인기위주의 방송이 시청자들로부터 따가운 질책을 받고 있다.

출처:나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