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3 4

원희룡,韓 후보 탄핵 입장을 밝혀야... ”탄핵과 조기대선을 통한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감옥 안가기 프로젝트“

"탄핵과 조기대선을 통한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감옥 안가기 프로젝트"  [月刊시사우리] 국민의힘 전당대회가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원희룡 후보가 한동훈 후보를 향해 탄핵 입장을 밝혀야 한다"고 촉구했다.원 후보는 23일 페이스북을 통해 "특검은 그 명칭과 방식이 무엇이든 ”탄핵과 조기대선을 통한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감옥 안가기 프로젝트“이다"며"민주당은 우리 중에서 8명만 동조하면, 일사천리로 탄핵정국으로 끌고 갈 것이다"라고 우려의 글을 게재했다.이어 "다행히 어제 추경호 원내대표께서 ”민주당은 채상병 이용한 탄핵음모 내려놔야“ 한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며"대통령의 입장도 분명하고 이제 남은 것은 당대표 후보 4명 중 딱 1명의 입장이다"라고 한 후보를 저격했다.http://www.urinews...

정치 세상 2024.07.23

홍준표,이원석 검찰총장을 향해"꼭 하는 모양이 조직보다 자기 이미지만 내세우는 한동훈이 같다"

"꼭 영부인을 포토라인에 세워 창피를 주면서 분풀이를 해야 올바른 검찰권 행사인가?" [月刊시사우리]7.23 국민의힘 전당대회가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홍준표 대구시장이 이원석 검찰총장을 향해  "검찰조직의 수장으로서 맞는 행동인가?"라며"꼭 하는 모양이 조직보다 자기 이미지만 내세우는 한동훈이 같다"고 저격했다.홍 시장은 23일 페이스북을 통해 "1997.8.YS아들 김현철을 구속한 검찰총장 김기수는 자기를 임명해준 대통령에 죄송 하다고 바로 사표를 제출 하였다"며"영부인을 제3의 장소에서 비공개 조사를 했다고 퇴임을 앞둔 이원석 검찰총장은 대국민 사과를 하고 감찰지시를 하였다.무엇이 검찰조직의 수장으로서 맞는 행동인가?"라며 비유했다.그러면서"꼭 영부인을 포토라인에 세워 창피를 주면서 분풀이를 해야 올..

뉴스 세상 2024.07.23

창원특례시의회,제136회 임시회 폐회...‘마산가고파국화축제’의결

축제 육성·지원 조례 개정...산업진흥원장 인사검증 경과보고서 채택도 [타임즈창원]창원특례시의회(의장 손태화)는 지난 22일 제136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는 ‘창원시 축제의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개정안 등을 의결했다.이날 창원시 축제의 육성·지원 조례는 마산국화축제 명칭을 ‘마산가고파국화축제’로 바꾸는 내용으로 개정됐다. 남재욱 의원이 대표발의한 대안을 통해 공청회·토론회 등 창원시 축제위원회의 의견수렴 근거 규정도 신설됐다. 또 의회는 2024년도 제3차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창원문화복합타운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 신항만 배후지역(용원지역) 항만(친수)시설 관리·운영 업무 위·수탁 협약 동의안 등을 14건 안건도 각 상임위원회에서 의결한 대로 처리했다. 앞서 이날 ..

정치 세상 2024.07.23

[컬럼]피는 공공의 적

정치판에 피를 뽑아낼 수 있는 농부가 필요한데 이 농부는 지금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 [月刊시사우리]일 년 벼농사가 결정되는 모판.풍년을 기약하기 위해서는 모판에서 튼튼한 모를 배양해야 하고 모판에 숨어 모 행세 하는 피를 찾아내어 초전박살 내는 것이 승부처다.피는 일 년 농사를 망치는 원흉이다.모와 공생하는 피는 모 행세를 하면서 모심기까지 카멜레온 짓을 한다. 인생사도, 정치판도 다름없다.현재 나라를 어지럽히고 있는 범죄 백화점인  이재명과 조국도 피와 같은 재주를 가진 쥐새끼 같은 인간말종들이다. 쥐약과 쥐틀도 있고 심지어 쥐새끼들의 천적인 고양이도 있는데 참으로 답답하다. 온 나라를 무법천지로 들쑤시고 있는데도 참으로 누구를 탓해야 할지 꼭지가 돌고 있다. 이 일을 어찌할꼬? 토끼야, 토끼..

뉴스 세상 2024.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