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4 2

[2024총선]국민의힘 박대출 의원과 최구식 전 의원 리벤지 매치 성사 되나(?)

[月刊시사우리] 다가오는 4.10 국회의원 선거의 시계초침이 빨라지면서 경남 진주시 갑 선거구의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경남 진주시 갑 선거구의 지역은 국민의힘 박대출 의원이 3선을 하면서 그간 정치적인 뚜렷한 이슈나 시민들의 기대와 열기가 낮은 지역으로서 다가오는 총선 역시 특별한 경쟁자가 없다면 무슨 변화가 있겠느냐는 반응속에 총선 열기나 관심이 높지 않았다. 그러나 지난해 12월 최구식 전 국회의원이 출판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인 출마 의지를 표출한 이후 이제 비로소 제대로 된 경쟁 후보가 나타났다는 반응과 함께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구식 전의원은 지난 17대와 18대 진주 갑 지역구에서 국회의원을 지낸 바 있고 진주혁신도시와 LH 일괄 이전 등 굵직한 성과들을 내면서 한나라당 소속..

정치 세상 2024.01.24

'첨밀밀'귀농가수 헤라,한국친환경운동협회 경남지회 회장 임명

헤라"전국 최고의 친환경운동협회 활동으로 가장살기 좋은 청정 경남을 만들고 봉사 하겠다" [경남우리신문]2024년 갑진년 새해부터 '첨밀밀'다문화가수 헤라(본명 원천)의 수식어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경남 하동군으로 귀농해 하동농부 노루궁뎅이버섯농장을 운영중인 헤라 대표가 한국친환경운동협회 경남지회 회장으로 23일 임명됐다고 24일 밝혔다. 귀농인 가수 헤라는 2024년 1월 초 글로벌베스트 국민대상 수상에 이어 지구환경위기의 심각성 알리고 해결하기 위한 단체인 (사)한국친환경운동협회 경남지회 회장으로 임명되는 겹경사를 맞았다. 한국친환경운동협회 경남 회장인 헤라는 "경남도내 시.군 지역내 지회장을 위촉하고 고문과 자문위원 그리고 운영위원 등 임원진 및 회원들을 모집하여 전국 최고의 친환경운동협회 활동으..

만남 세상 2024.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