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4 2

다문화 가수 헤라, 딸 진링 (박원영) 한국서 한의학 박사 학위 취득 화제!

한의과학 연구자로서 분자생물학의 기술을 활용하여 한의과학이 노벨상을 받을 수 있는 그날까지 노력할 터 [시사우리신문]올해 상반기 중 재외동포청 신설 지역이 확정될 전망인 가운데 다문화 가수 첨밀밀 헤라의 딸 진링 (한국이름: 박원영)이 2023년 2월 한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면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재외동포청은 730만명 규모 재외동포의 구심점 역할을 할 중앙행정기관으로 현재 인천광역시가 유치 경쟁에 나선 상태다.다문화 가수로 활동하는 헤라는 지난 3년 전 경남 하동으로 귀농하면서 하동농부 노루궁뎅이 버섯농장 대표를 병행하고 있다. 헤라는 귀농 생활을하면서 귀농인들과 다문화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고 하면된다는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헤라의 딸 진링(한국명:박원영)이 한의학 ..

만남 세상 2023.02.24

PS 홀딩스,尹 정부 2027년까지 세계 방산수출 시장 점유율 5%를 넘어 세계 4대 방산 수출국으로 도약...민간 외교 탄력

카자흐스탄과 K-방산 수출 협의 중 [月刊시사우리]윤석열 정부가 출범하면서 탈원전 정책을 공식적으로 전면 폐지했고 원전 기술개발, 수출 확대에 적극 나서며 ‘원전 최강국’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 같은 맥락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게 소형모듈원자로(SMR)이다. 기존 원전보다 훨씬 안전하고 석탄 화력발전도 대체할 수 있는 SMR 원자로 개발에 정부가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다.또한,2027년까지 세계 방산수출 시장 점유율 5%를 넘어 세계 4대 방산수출국으로 도약한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이를 위해 방위산업 생태계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소재부품 기술 개발을 추진하고 민·군 기술협력에 2027년까지 1조원 이상을 투입할 방침이다.이러한 가운데 민간 자원외교에 여념이 없는 (주)PS홀딩스의 이창수 회장을 ..

뉴스 세상 2023.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