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4 2

제10회 럭셔리브랜드 글로벌 패션위크 2022 10월 부산시 개최

[시사우리신문]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걸맞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행사를 주최, 주관해온 LBMA STAR는 차별화된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모두가 소통하고 공감하는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매년 개최해왔다.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대회는 1세대 국내 최초로 해외 파트너들과 함께 2015년 서울시 공식후원과 한국관광공사 지원으로 시작되어 말레이시아 시바주,인천시, 인천관광공사,가평군 공식후원으로 9년간 주최,주관으로 진행해온 검증된 국제적인 행사다. 특히 올해 10주년을 준비하는 가운데 코로나19로 많은 고민과 변화를 위한 시간들을 보내며 이번 10회 행사는 문화 콘텐츠 영역의 변화 시점으로 정하고 전문가와 팀원들이 열정을 가지고 세계대회 ..

문화 세상 2022.07.24

[인터뷰]블랙핑크를 꿈꾸는 차세대 키즈그룹 엘스타와 에이스타 너희들의 꿈들을 응원해요!!!

[LBMA STAR]LBMA STAR 전속 키즈그룹 엘스타 그룹은 행운을 가져다 주는 아이들이라는 뜻으로 전세게 키즈모델의 우상으로 떠오르는 차세대 키즈그룹으로 국내보다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걸그룹 블랙핑크처럼 끝없는 경쟁 속에서 아무런 기약 없이 4~6년을 보낸 걸그룹이지만.키즈그룹 엘스타 멤버들은 그냥 그들이 좋고 그들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추구하고 있다.이에 본지는 엘스타 그룹 멤버들을 만나 블랙핑크가 왜 좋은지? 좋아하게 된 계기가 무었인지?에 대해 묻자 엘스타 멤버들은 이구동성으로 "그냥 멋있잖아요. 최고예요"라고 말했다. 이에 본 지는 엘스타 멤버들응 만나 특별 인터뷰를 진행해 뵜다.-편집자 주- 넷플릭스 제공했던 "세상을 밝혀라"가 블랙핑크를 비추는 시선에 뭔가 전혀 달라보이는 그들에..

연예 세상 2022.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