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2 5

최춘식“환경부 포천 매립지 인수위에 절대 보고한 바 없다고 공식 답변 제출”

“포천시민이 모르는 대체부지는 결코 절대 있을 수 없다” 환경부 "현재까지 포천시 등 특정 지역 대체매립지 확정된 바 없고, 인수위에 보고한 것은 후보지를 내부 검토 중이라고 보고한 것이지, 후보지를 보고한 적은 전혀 없다" 환경부 담당 과장"인수위에 포천 등 후보 대체부지를 보고한 적이 절대 없다.보고자료에도 그런 내용은 없다. 박남춘 후보의 발언이 굉장히 당혹스럽다" 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대체매립지는 경기북부 포천이라고 지금 알고 있고 서울 및 경기는 포천 매립지를 쓰면 되는 것“ → “허위사실 공표” 민주당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인수위가 환경부로부터 포천시를 수도권매립지 대체부지로 보고 받았다”→ “허위사실 공표” 민주당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인수위는 수도권 쓰레기 매립지를 포천에 두기로 하..

뉴스 세상 2022.05.22

[6.1지방선거]박춘덕 도의원 후보“확성기 없는 조용한 선거운동과 공약으로 시민앞으로 가겠다”

진해 대표공약과 공공부분(지역구)이동.자은.덕산.풍호.장천.행암.수치.공약 공개 [시사우리신문]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 창원 제15선거구(이동,자은,덕산,풍호,장천,행암,수치) 박춘덕 경남도의원 후보는 지난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6.1지방선거 개시일 D-1 내일부터 지방선거가 시작된다”며“거리의 현수막과 후보들의 각종 유세차량으로 거리는 혼잡하고 소음이 많아질 것”이라고 진해구민들에게 양해를 구하면서“저 또한 도의원 후보로 선거 대열에 합류하였다”며“확성기 없는 조용한 선거운동과 공약으로 시민앞으로 가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박 후보는 진해 대표공약과 공공부분(지역구)이동.자은.덕산.풍호.장천.행암.수치.공약을 공개했다. 박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도약의 경남 진해愛 캠프”라는 슬로건을 걸고 “대첨고 ..

뉴스 세상 2022.05.22

[6.1지방선거]이찬호 도의원 후보" 변화와 발전을 위해 쉼없이 노력하고 뛰겠다"

지역 공통사항,중앙동,웅남동 지역주민들께 드리는 약속 공개 [시사우리신문]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 창원시제5선거구 이찬호(중앙동(대원동·웅남동)후보는 지난 19일 공식선거기간에 맞춰 지역 공통사항,중앙동,웅남동 지역주민들께 드리는 약속을 공개했다. 이미 검증된 4선 시의원으로 새로운 도의원 이찬호가 되겠다고 선언하면서 01.약속을 목숨처럼 여기겠습니다. 이 후보는 “지키지 못할 약속을 남발하는 무책임한 정치인이 나닌 주민과의 약속을 목숨 같이 여기고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02.중앙동(대원동)·웅남동의 발전을 위해 목소리를 높이겠습니다. 이 후보는 “항상 지역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진정한 중앙동(대원동)·웅남동의 대변자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03.지역주민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

정치 세상 2022.05.22

[6.1지방선거]박준 도의원 후보“새로운 각오와 자세로 다시 도전 하겠다”

창원시제4선거구(반림,반지,용지,신월) 쭈니가 여러분께 드리는 약속 공개 [시사우리신문]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 창원시제4선거구(반림,반지,용지,신월) 박준 경남도의원 후보는 지난 19일 공식선거기간에 맞춰 쭈니가 여러분께 드리는 약속을 공개했다. 박준 후보는 “새로운 각오와 자세로 다시 도전 하겠다”고 선언하면서“주민 여러분과의 소통을 첫번째 원칙으로 내세워 초심을 잊지 않고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 바람따라 흔들리는 정치인이 아닌 우리지역 모두가 인정하는 우리지역의 대변인이 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후보는 이것만큼은 꼭하고 싶은 01.우리아이 함께 건강하게 키우기 공약으로 △지역구내 학교 그린스마트스쿨 시행 △학교 안전을 위한 내진보강△유치원·어린이집 CCTV조회절차 간소화△학교폭력예방 및 치료시스템 ..

정치 세상 2022.05.22

경남대학교, 개교 76주년 기념식 개최

30년·20년·10년 근속공로자 및 정부포상, 특별공로상 시상 [시사우리신문]경남대학교(총장 박재규)는 지난 20일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개교 7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경남대는 1946년 개교 이후 ‘미래 인재양성의 요람’으로서 지속적인 대학 혁신 및 경험기반 교육과정 운영에 힘쓰며 글로벌 시대에 부응하는 맞춤형 인재를 양성해왔다. 이와 함께 지역사회 교육의 다변화를 주도하고 약 15만 명의 우수 인재를 배출하며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성장을 선도하면서 지난 수 십 년 동안 ‘지역 명문 사학’으로서의 위상과 입지를 공고히 다져왔다. 올해 기념식에는 경남대 박재규 총장과 근속 교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30년·20년·10년 근속공로자 포상과 정부포상, 특별공로상 시상이 진행됐다. 이..

뉴스 세상 2022.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