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8 3

LBMA STAR Exclusive 키즈모델 이세준(7살) X 이윤호(7살) SNS 사진 공개 화제!

LBMA STAR Exclusive 키즈모델 이세준(7살) X 이윤호(7살)가 최근 몇 장의 사진을 SNS 공개하면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시사우리신문]댄디하면서 스마트한 이미지로 악동같은 스타일에 양면성을 겸비한 매력적이고 끼 넘치는 LBMA STAR Exclusive 키즈모델 이세준(7살) X 이윤호(7살)가 최근 몇 장의 사진을 SNS 공개하면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사진속 이세준 키즈모델은 세련된 녹색 체크무늬에 흰색 티셔츠 그리고 회색계열의 티셔츠와 빨강모자,그리고 표정까지 진정한 악동같은 이미지로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표정 또한 장난끼 넘친다. 키즈모델 이윤호는 블루사파이어 컬러 정장에 흰 티를 착용한 깔끔한 이미지를 더한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지만 특히 블랙이 잘어울리는 스타일..

패션 세상 2022.05.18

창녕군수 여론조사, 한정우 무소속 1위,국힘 김부영 2위,민주 김태완 3위

한정우 42.7%, 국힘 김부영 38.8%, 민주당 김태완 6.4%, 유영식 3.0% 한 군수 군정평가 ‘잘했다 긍정 59.2%, 잘못했다 부정 28.3%’ 후보선택 기준, 풍부한 행정경험과 공약 및 미래비젼 48.4%, 소속정당 14.2% 불과 조해진 의원, 밀실공천으로 컷오프된 한정우 무소속 후보 민심이 불고 있다...여론조사1위 등극! [시사우리신문]6월 지방선거에서 누가 창녕군수로 적합하냐는 여론조사에서 무소속 한정우 현 군수가 국민의힘 김부영 후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소속 정당보다는 ‘풍부한 행정경험과 공약 및 미래비젼’을 더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으며, 국민의힘 공천후보 발표이후, 한정우 무소속 후보 개소식(13일) 전날 실시한 것이다. PNR과 경남연합일보가 지난 12일 공동으로..

정치 세상 2022.05.18

조해진 지역구 공천관련 잡음 ‘사법당국’ 개입 불가피

공천앞둔 시점 ‘조해진 후원회 결성’, ‘권리당원유출 의혹’등 조해진 의원 "사실무근이다. (기자회견 관련)공식 입장 없다" 조해진 지역구 공천관련 잡음 ‘사법당국’ 개입 불가피 [시사우리신문]6월지방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조해진 의원 지역구에서 빚어진 불공정 공천 관련 잡음이 결국 수사당국이 나서서 진위를 가려야 할 판이다. 경남희망연대(공동대표 김진숙)와(가칭)밀양·의령·함안·창녕 유권자 모임은 18일 오후2시 밀양시청 정문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조해진 형제 ‘밀실공천’ 성역 없는 수사 촉구한다”며“‘밀실공천’ 민주주의 파괴하는 조해진은 사죄하라"고 강력하게 촉구했다. 이들 단체는 성명서 기자회견을 통해"오늘 우리는 최근 6·1지방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조해진 의원의 지역구(밀양·의령·함안·창녕)에서..

정치 세상 2022.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