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9 5

국민의힘 박준 경상남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주민의 마음을 대변하는 정치인이 되겠다" [경남우리신문]국민의힘 승리 2022!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지역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를 내세운 슬로건으로 박준 국민의힘 경상남도의원 창원시제4선거구 (반송·용지·신월동)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창원시 성산구 반송시장 내 트리비앙 상가1동 2층에서 개최된다고 9일 밝혔다. 박준 도의원 후보는 "선거 사무실 개소식을 하게 되었다"며"바쁘시더라도 꼭 방문하시어 따듯한 격려의 말씀 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인사했다. 박 후보자는 지난1일 창원시제4선거구 (반송·용지·신월동)단수 공천되면서 본격적인 선거에 돌입했다. 박 후보는 "젊은 나이에 경남도정을 경험했으며 당시,「경상남도 공사상 소방공무원 지원 조례안」을 발의하며 소..

정치 세상 2022.05.09

국민의힘 이찬호 경상남도의원 후보,선거사무소 개소식

"중앙동(대원동) 웅남동을 위해 봉사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경남우리신문]국민의힘 승리 2022!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지역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를 내세운 슬로건으로 이찬호 국민의힘 경상남도의원 창원시 제5선거구(중앙·대원·웅남동)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9시까지 창원시 성산구 외동반림로 126 1층(창원종합운동장 후문 앞)에서 개최된다고 9일 밝혔다. 이 후보는 전 창원시의회의장(4선 의원)으로 “지방자치법 개정과 창원특례시의회 출범에 힘을 보태게 돼 영광이며, 우리의 준비와 노력들이 후대 의정발전에 소중한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회를 밝히며 출마를 선언했다. 이 후보는 개소식을 알리면서 "전 창원시의원 이찬호가 경남도의원에 도전한다"며"개소식에 귀한..

정치 세상 2022.05.09

국민의힘 이정희 창원특례시의원 후보,선거사무소 개소식

[타임즈창원]국민의힘 승리 2022!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지역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를 내세운 슬로건으로 이정희 국민의힘 창원특례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오는 11일 오전 9시부터 오후7시까지 성산구 내동상가 1층 사무소(창원병원 앞)에서 개최된다고 9일 밝혔다. 이정희 후보는 "우리 창원성산구(중앙,웅남,대원)를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며"늘 응원해주시고 힘이 되어주시는 분들과 함께 지방선거에서 압승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지난 1일 창원시마선거구 (중앙·대원·웅남동) 단수 공천으로 본격적인 출마를 선언하며 중앙동을 창원의 중심지 였던 만큼 도시재생을 통한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거리로 조성해 발길이 끊이지 않는 동네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웅남동은 "웅남(귀산동)지역..

정치 세상 2022.05.09

한정우 창녕군수, “공천학살한 조해진 심판해달라” 무소속 연대 출마 선언....군민의 심판 받아 공정상식원칙 바로 세울 것

단체장 기초광역 공천 탈락자들 “당헌당규 무시 전략공천” 분개 무소속 연대로 군민의 심판 받아 공정상식원칙 바로 세울 것 임재문 전 의장 권유관 전도의원, 한정우 군수와 무소속 연대 사실상 지지 “이번 공천은 조해진 의원의 사천에 공천학살이다. 선량하게 일 해온 사람 무슨 죄가 있나. 자기 사람 아니라고 공천학살 한거다. 군민들께서 조해진을 심판을 해주십시요!” [시사우리신문]여론조사 선두에도 불구하고 6월 지방선거 국민의힘 창녕군수 경선에서 출발선에서 서 보지 못하고 컷오프 당한 한정우 창녕군수와 기초광역 예비후보들이 무소속 연대로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무소속 연대 합류 의사를 밝힌 예비후보들은 6년전 총선 당시, 새누리당을 버리고 바른미래당으로 당적을 옮긴 사실이 없이 최근까지도 국민의힘 당적을 보..

정치 세상 2022.05.09

강기윤 의원, “민주당, 복지위 간호법 법안소위, 2시간 전 일정통보 갑질”

국민의힘 강기윤 간사, 이번 주에 간호법 심의 일정 잡자고 제안 민주당, 무시하고 일정 합의 없이 단독 복지위 법안소위 강행 대통령취임식 하루 전에 문재인 정부 성과 챙기는 민주당 [시사우리신문]국회 보건복지위원회 행정실에 따르면, 금일 13시 42분에 강병원 위원 외 5인으로부터 제1법안소위 개회 요구(22. 5. 9. 16시) 및 김성주 위원 외 6인으로부터 전체회의 개회 요구(22. 5. 9. 소위 의결 후)가 제출됐다. 국회 국민의힘 강기윤 의원(창원성산, 보건복지위원회 간사)은 이에 대해 일정합의도 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법안소위를 열어서 「간호법안」을 통과시키겠다고 통보한 민주당에 강력한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간호법안은 의사협회를 비롯해, 간호조무사협회 등 각 직역단체들간의 이견차가 ..

정치 세상 2022.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