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2 4

제15회 서울남산국제문화축제,오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남산한옥마을서 개최

LBMA STAR,제15회 서울남산국제문화축제..1930년대 뉴트로시대 복고열풍 '모던걸'컨셉 개화기 의상 키즈패션쇼 진행 [시사우리신문]제15회 서울남산국제문화축제 (The 15th Seoul Namsan International Culture Festival)가 오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남산한옥마을에서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 제15회 남산국제문화축제는 서울문화홍보원(이정환 원장)과 한국문화홍보원이 축제를 주최 주관한다. 축제기간 5일에는 공식행사로 서울문화홍보원(이정환 원장)이 주최하고 LBMA STAR(토니권 대표)가 주관하며 서울시가 후원하는 제15회 시니어 홍보문화사절단 한복모델 선발대회가 6월5일(일)공동 개최된다. 단체후원으로(사)행복한사람들(제32조 여성가족부소관 비영리법인)이 후원..

문화 세상 2022.05.12

뉴트로시대 복고열풍 '모던걸' 컨셉으로 LBMA STAR 키즈모델들 패션화보 촬영...SNS 화제!

개화기란 1876년 강화도 조약을 시작으로 국내에 서양 문물이 들어온 시기 의복의 형태가 파격적으로 선보였던 시절로 1920년대 트렌드세터들은 ‘모던보이, 신여성’이라 불리기도 했다. [시사우리신문]뉴트로(New+tro, 새로움+복고를 합친)시대의 복고열풍 모던걸이란 컨셉으로 키즈모델들이 패션화보를 촬영해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면서 SNS상 화제가 되고 있다. LBMA STAR(토니권 대표)는 개화기 시대의 신여성, 모던걸의 낭만을 제시한 패션화보 촬영을 박시현,미쉘아마르뚜브쉰,곽세영,이세연,박한별,이세준,박은별,심라엘,이윤호,이지원,신지민, 박초연 심라엘 지시온 어린이가 함께했다고 12일 밝혔다. 뉴트로(New+tro, 새로움+복고를 합친)시대 프롤로그(prologue) 촬영을 진행하며 LBMA STAR..

패션 세상 2022.05.12

오태완 의령 군수, 국힘 탈당 무소속 출마 선언

"억울한 누명 무죄 판결 받은 뒤 반드시 복당할 것" [시사우리신문]오태완 의령군수(사진)가 지난 11일 국민의힘 경남 도당에 32년간 지켜왔던 국민의힘 당적을 버리고 탈당계를 제출하고 12일 무소속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서울남부지법이 '의령군수 공천무효 가처분 신청' 사건을 받아들여 공천무효 결정을 내린 데 따른 것이다. 오 군수 선거대책위는 “정당의 고유 권한인 공천 과정을 사법부가 과도하게 권한을 남용해 개입하고 있다”고 강하게 규탄했다. 선대위는“후보 등록을 하루 앞두고 국민의힘 의령군수 후보를 배출 할 수 있는 최소한의 물리적 시간도 전혀 고려하지 않은 서울 남부지원의 가처분결정 인용은 삼권 분립이 명확한 대한민국 헌법 체계에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며 “ 향후 본안 소송과 헌법 소원을 통해..

정치 세상 2022.05.12

연극 <거짓말>극단 '돋을양지' 주최... 대학로 '나온씨어터'공연

그냥 산다고 살아지는게 아니잖아... 극단 '돋을양지' 주최로 연극 이 대학로에 있는 '나온씨어터'에서 공연 된다. 이 연극은 요즘 국내 연극계의 핫피플로 떠오르고 있는 신성우 작가의 희곡으로 욕망과 그 욕망의 토대가 된 거짓말이 얽히고설킨 미로를 헤매는 인물들을 보여준다. 연극 의 연극의 부문별 내용을 정리해 보면 고독한 삶을 살고 있는 중년 여자 현주. 남편은 오래전에 그녀를 떠났고, 딸마저 가출해서 집을 나간 지 수년째... 잘 생기고 성실한 남편과 배 속의 아기. 누가 봐도 행복해야 하는 젊은 새댁 단비. 하지만 그녀는 안다. 남편인 태우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현주의 딸과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커플이었고, 그녀가 말도 없이 가출해 사라지자, 단비를 만나 결혼한 청년 경찰 태우. 그리고..

문화 세상 2022.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