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9 3

윤석열,여러분들 행복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윤석열,여러분들 행복하게 해드리겠습니다! 법이라는 게 지금까지는 그래도 어떤 정부든지 간에 상식에 맞춰서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법의 지배가 얼마나 중요한지 못 느꼈어요. 사실 어떤 정치인들도 우리 과거에 노무현 대통령 시절 김대중 대통령 시절 제가 다 겪으면서 그때 제가 사정 업무도 했습니다. 그러나 대통령 측근 아들 뭐 주변에 있는 사람 법을 어기면 그 대통령이 먼저 내 측근부터 감옥에 넣어라 그렇게 하셨습니다. 이명박 대통령도 이게 국민에 대한 지도자의 예의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법이 자동적으로 이렇게 잘 집행되니까 경제 정책이 우선이다?라고 생각하셨는데 지금 이 정부는 그게 아닙니다. 양심,양식,상식 이런것 전부 무너져서 이런 마당에는 경제도 어떻게 쓸 수가 없습니다. 아니 자기들끼리 ..

정치 세상 2021.11.19

2021 윤사모 경남협의회 역량강화 및 우포늪 ‘줍킹’행사 성료

[시사우리신문]국민의힘 대선주자 경선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는 윤사모(윤석열을 사랑하는 사람들) 경남협의회(회장 박장우)가 지난 18일 오전10시부터 창녕 우포늪 야외무대에서 역량강화 및 우포늪 ‘줍킹’(쓰레기도 줍고 트래킹도 하고) 행사를 성황리 개최했다. 이날 오전 10시 부터 진행된 공식행사에는 안기한 중앙회 공보특보 단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최성덕 윤사모 중앙회 회장을 비롯 전국 지역구 협의회장 31명과 윤사모 경남협의회 18개 시.군 250여명 참석해 윤사모의 화합과 단결된 모습을 과시했다. 행사 내빈으로는 코로나19 백신접종까지 최선의 모습을 보여준 국회 국민의힘 강기윤 의원(경남 창원시 성산구, 보건복지위원회 간사),박완수(경남 창원시 의창구, 행정안전위원회 간사),국민캠프 석..

문화 세상 2021.11.19

한국-카자흐스탄 경제 발전 협의회 정식 출범

[시사우리신문]중앙아시아에 위치한 자원부국인 카자흐스탄의 경제발전에 대한 움직임이 매우 적극적이다. 카자흐스탄의 산업 발전 및 선진화에 따른 자국 내 염원을 담아 각계 각층의 전문가 및 유력 인사들로 구성된 경제 발전 협의체가 출범하게 된다. 우선 이 협의체가 선택한 곳은 한국이다. 한국을 롤모델로 최단 기간 경제 선진국 진입의 성과를 이루어 낸 한국이야말로 카자흐스탄국 입장에서 보면 가장 닮고 싶은 매력적인 국가의 모델이 아닐 수 없다. "한-카자흐 경제 발전 협의회"가 정식 출범하며 초대 수장(총재)으로 홍콩의 한국계 자산운용사인 PS홀딩스사의 이창수 회장을 선택한 이유가 거기에 있는 것 같다. 이 협회의 주된 설립 목적은 카자흐스탄 경제 발전은 물론 한국과의 활발한 상호 교류와 양국의 교역 확대 나..

뉴스 세상 2021.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