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5 3

윤석열, "문재인 정부는 돈 뿌리기 그만하고 물가 대책에 주력해 달라"고 촉구

[시사우리신문]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문재인 정부를 향해 "돈 뿌리기 그만하고 물가 대책에 주력하십시오"라고 강력한 메세지를 한방을 날렸다. 윤 후보는 15일 페이스북을 통해 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윤 후보는 "지난 10월 소비자물가가 작년 10월에 비해 3.2%나 상승해서 거의 10년 만에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며"휘발유 가격은 20% 넘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계란 값은 작년 가격의 1.5배로 높아지는 등 각종 식료품 가격도 상승하고 있고,밥상 물가와 연료 가격 등이 크게 들썩이며 안 그래도 코로나로 골이 패인 국민 생활에 주름이 늘어나고 있다"고 우려했다. 이어"물가안정은 한국은행의 주요 책무"라며"저는 최근의 인플레이션 압력에 대해서 한국은행이 적절히 대처할 것이라 믿어 의..

카테고리 없음 2021.11.15

윤석열,"종부세 폭탄 걱정 없게 하겠다"고 페이스북을 통해 공약 발표

[시사우리신문]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내년 이 맘 때면 종부세 폭탄 걱정 없게 하겠다"고 페이스북을 통해 공약했다. 윤 후보는 지난 14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2일부터 올해 종합부동산세 고지서가 발송될 예정"이라며"언론 보도를 보면 고가의 1주택자나 다주택자들에게는 폭탄 수준의 세금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라고 게재하면서"논란 끝에 과세 기준선을 공시가격 11억원으로 인상해서 그나마 최악의 상황은 면했다고 하지만 종부세를 내야 하는 분들에게는 큰 부담이 될 것"이라며"경우에 따라서는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으로 세금을 내야 할 상황"이라고 우려했다. 이어"종부세는 납세 대상자의 수가 아무리 적다고 하더라도 문제가 많은 세금"이라며"도입 당시부터 꾸준히 논란이 있었다"고 게재했다. 윤 후보는 ..

정치 세상 2021.11.15

한국결식아동청소년지원협회,후원자로 나선 '르봉뺑' 찾아 후원증서 및 현판 전달 MOU체결

[시사우리신문]사단법인 한국결식아동청소년지원협회는 지난 10일 결식아동을 위한 후원자로 나선 창원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르봉뺑'을 찾아 후원증서 및 현판 전달,업무협약체결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 이날 업무협약을 체결한 르봉뺑 매장 관계자는 "저희가 기부를 하기로 마음 먹었던 이유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더욱더 힘들어 할 아이들 생각이 많이낫다"며"사장님과 그리고 르봉뺑에 근무하는 직원 모두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지역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였다"고 말하면서"작은 도움이 하나하나 모이면 큰힘이 되리라 생각된다"며"기회가 된다면 꼭 다같이 봉사활동도 나가고 싶다"고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항상 힘든 곳에서 어려운 사람을 위해 봉사 하시는..

만남 세상 2021.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