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상

태삼’ 이완, 심은진과 격렬한 ‘벽 키스신’ NG만 20번!

daum an 2009. 7. 16. 23:08

SBS TV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극본 최완규/연출 유철용)에 출연 중인 이완이 심은진과 격렬 키스신 촬영을 위해 20번의 NG를 냈던 사실을 전했다.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재벌2세 장태혁 역을 맡은 이완은 2회 방송분에서 홍대 밴드로 활동을 하는 내용을 연기했다. 특히 밴드의 리드보컬인 심은진과 격한 '벽 키스'를 펼치는 연기를 리얼하게 소화해내 화제를 모았다.
 

 

 


 
이완은 "실감나게 하라"는 감독의 요청에 따라 심은진과 3시간 동안 20번이 넘는 키스신을 연기해야했다는 후문. 키스신 촬영 도중 녹음을 맡은 스태프가 리얼한 키스 소리에 놀라 녹음을 하지 못해 재촬영을 하는 해프닝도 있었다.
 
데뷔 후 풋풋함을 담은 짧은 키스신은 연기해봤지만, 강도가 높은 키스신을 처음이었던 이완은 긴장한 탓에 오후 내내 음식을 입에 대지 못했을 정도. 하지만 스태프로부터 1회 진구가 펼친 과감한 키스신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제대로 된 연기를 선보일 수 있었다.
 
심은진과의 키스신을 연기한 이완은 16일 방송될 3회에서 미란 역의 소이현과 또다시 키스신을 연기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심은진과의 키스신이 강렬했다면, 소이현과의 키스신은 짧지만, 소이현의 적극성이 돋보이는 도발적이면서도 무드있는 키스신이 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이완의 소속사 로고스필름 측은 "초반부터 키스신이 많이 나오는 바람에 스태프들이 이완에게 '이번에 너무 문란한 것 아니냐'고 농담을 던질 정도"라며 "이완 또한 '키스신이 고민되고 부담이 많이 되지만, 나쁘지 않다'고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으며 너스레를 떨었다"고 살짝 귀띔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집계 결과에 따르면 15일 방송된 '태양을 삼켜라' 2회분은 전국기준 15.8%를 기록하며 초반 기세를 몰아가고 있다. 장태혁 역을 맡은 이완은 3회부터 정우(지성)과의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스토리를 담당하게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