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광고퀸’ 김태희, 전문가들이 인정한 최고의 미녀스타

daum an 2009. 6. 4. 01:25

‘광고퀸’ 김태희, 전문가들이 인정한 최고의 미녀스타

 

미녀스타 김태희가 전문가들이 선정한 최고의 호감적인 얼굴을 가진 미녀 스타 1위에 등극했다.
 
김태희는 ‘최고의 호감이 가는 마스크를 가진 미녀 스타는 누구?’라는 설문 조사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이 선정한 최고의 광고 모델 1위에 이어 2관왕의 자리에 오르며 대중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음을 재확인 시켜 주었다.
 

 

 


 
이번 결과는 국내 최대 한방성형 전문 네트워크인 ‘린바디한의원(02-548-0075)’ 소속 전문 의료진들에게 실시한 설문조사 '가장 이상적이고 호감이 가는 마스크를 가진 스타?'를 묻는 조사를 통해 김태희가 압도적으로 많은 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이에 대해 린바디한의원 압구정점 김재우 대표원장은 “김태희의 균형잡힌 이목구비는 아름다운 동양 미녀의 요소를 두루 가지고 있다. 눈과 코 그리고 입술 등 얼굴 전체적인 대칭 구조가 타인이 보기에 부러움을 살 수 있는 완벽에 가까운 대칭 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결과는 이미 광고계에서 소비자들에게 질문한 최고의 광고 모델에서 김태희가 3년 연속으로 최고의 광고 모델 1위 자리를 고수하던 이영애를 밀어내고 새롭게 광고퀸으로 등극한데 이어 또 다시 전문가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명실공히 자타가 인정하는 이유 있는 최고의 인기 스타로서 위상을 재확인시켜 주었다. 실제로 김태희는 최고 인기 스타만이 광고를 한다는 이동통신, 아파트, 카메라, 화장품 등의 모델로 변함없이 꾸준히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한편, 최고의 호감가는 마스크를 가진 미녀스타 1위에 오른 김태희는 이병헌과 함께 주연을 맡은 첩보 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 올 하반기 안방극장에서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병헌과 함께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작이라는 점과 김태희가 그동안 보여준 여린 이미지와 달리 매력적인 여성 첩보원으로서의 모습을 새롭게 보여 줄 예정이어서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