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盧 전 대통령 서거, ‘1박2일-우결-패떴’ 무더기 결방

daum an 2009. 5. 24. 19:56

盧 전 대통령 서거, ‘1박2일-우결-패떴’ 무더기 결방

 

KBS 2TV '해피선데이'와 '개그콘서트' 등을 비롯해 방송 3사는 전날에 이어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와 관련해 주요 예능프로그램을 대거 결방하기로 결정했다.
 
당초 KBS는 1TV에서 노 전 대통령 서거 특보를 전잠하고 2TV는 편성 변경없이 방송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원성을 샀다. 그러나 KBS 편성팀 관계자는 "전직 대통령이 서거한 침통한 상황에서 예능 프로그램 방송이 다소 무리라는 판단이 들어 주말 예능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미루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  결방이 확정된 KBS 2TV '1박2일'


 
이에 따라 '1박2일'과 '남자의 자격' 코너가 포함된 KBS 2TV '해피선데이' 대신 오후 5시 20분부터 오후 7시 55분까지는 KBS 1TV '다큐멘터리 3일'의 재방송과 특선영화 '스카우트'가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개그콘서트' 대신 '스펀지 2.0'의 재방송을 대체 편성했다.
 
MBC와 SBS 역시 주말 예능프로그램 편성을 다른 프로그램으로 대체했다. MBC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 '퀴즈 프린스', '소녀시대의 공포영화 제작소', '우리 결혼했어요'를 내보내지 않는다. SBS는 '인기가요'를 비롯해 '일요일이 좋다'의 인기코너 '패밀리가 떴다'와 '골드미스가 간다'를 방송하지 않을 방침이다.
 
출처:브레이크뉴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