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세상

경남푸름회 한마음 페스티벌!

daum an 2009. 4. 14. 19:57

경남푸름회 한마음 페스티벌!
경남푸름회 한마음 페스티벌축제를 통한 회원 격속 과 친목다져~

 

 

 

▲ 경남푸름회 김태효 회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오늘에 경남푸름회가 있기 까지 김태효 회장은 숨어서 일하는"참 봉사자 이며 푸름회를 눈부시게 발전을 시켜오고 있다....

경남의 지자체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경남푸름회"(회장 김태효)2009경남푸름회 가족 한마음 페스티벌 축제가 지난12일(일요일 오전10시) 마산대학교 인조잔디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경남일원에서 모인 경남푸름회 회원가족 1000여명의 가족과 함께한 한마음 가족 페스티벌은 잔치집 분위기였다.1부 식순에이어 2부 명랑운동회 3부 노래자랑및 장기자랑으로 즐거운 단합대회로 이어 졌다.내빈으로 참석한 황철곤 마산시장은 푸름회 운영진들의 숨은 노력과 공로를 높이 받들고 싶다.이들이 있는한 우리 경남과 마산은 더욱 발전에 발전을 거듭할것이며 또한 이번축제를 통하여 회원간의 결속과 우의를 다지는 좋은 만남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경남푸름회 가족한마음 페스티벌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마산시자원봉사협의회 박노익회장을 비롯한 여러단체 자원봉사자 회원들도 함께자리를 하였으며 황철곤 마산시장 김무철 전.부시장 마산을 사랑하는 모임 김성윤 회장을 비롯한 회원이 참석하여 축하를 보냈으며 푸름회 회원들과 어울려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도 했다. 

"경남푸름회"는 경남을 지켜나가기 위한 젊은이들의 모임으로, 회원 상호간의 지식&정보 교류와 친목 도모를 통해 지역사회 속에서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며 경남과 마산의 발전에 기여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서 회원들은 봉사분과를 비롯한 각 분과별로 다가적으로 노력을 다 하고 있다.

이번 경남푸름회 가족한마음 페스티벌을 통하여 회원들의 흩어진 마음을 더욱결속을 다지는 계기를 만들고 또한 행사를 통하여 한마음이 되자는게 그 목적이다.멋진 행사가 되었으면 하는 김태효 회장의 환영사에 걸맞게 회원들의 명랑운동회를 통하여 서로의 우정을 확인했고 장기와 끼를 마음것 털어 놓는 멋진 시간들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