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신승훈 일본 팬 No! "국내 팬만 오세요"

daum an 2009. 3. 23. 15:10

신승훈 일본 팬 No! "국내 팬만 오세요"
직원들 전화 응대하느라 다른 작업 불가능할 정도
 
최가람 기자

 

 

▲     © 엠넷미디어
【서울=뉴스웨이 최가람 기자】데뷔 20주년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수 신승훈이 국내 팬들을 위해 <2009 The 신승훈 Show - Limited Edition>을 준비하고 있다. 990석 규모의 작은 공연장에서 오로지 국내 팬들에게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신승훈 측은 "공연이 열리는 LG아트센터와 예매처, 공연기획사 쪽으로 일본 팬들의 개별 및 단체 티켓 판매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일본어가 가능한 직원들의 경우 하루 종일 일본 팬들의 전화응대를 하느라 다른 업무를 진행하기 힘들 정도다"라며 국내 팬들에게 공연 관람 기회를 더욱 많이 제공하기 위해 일본 팬들에게는 단체 티켓 판매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신승훈 팬들 또한 도우미를 자처하고 있다. 일부 포털사이트의 카페나 블로그 등에서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티켓 불법 판매 사례를 적발해 공연 기획사 홈페이지 등에 신고하고 시정을 요청하고 있다. 증거 사진까지 캡처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고 있다.
 
2009 <The 신승훈 Show – Limited Edition>은 오는 4월 9일부터 4일 동안 LG아트센터에서 총 5회 공연된다.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5개 도시를 포함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