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9 2

‘창원시 유휴부지 현황’...명태균 측에 유출 관련 보도..창원시,"기업‧기관 투자유치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작성한 것"

[시사우리신문] KBS창원은 지난 28일「‘창원시 유휴부지 현황’...명태균 측에 유출」 보도와 관련 명태균 씨에게 유출됐다는 의혹이 나온 대외비 문건 중 창원시의 대규모 유휴부지 현황이 있다는 내용을 보도하면서 강혜경 씨는이 문건이 명태균 씨 요청으로창원시가 작성해서 건넨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보도해 창원시 입장문을 냈다.강혜경씨 주장에 대한 창원시 입장문에서 강혜경 씨가 주장한 “해당 문건이 명태균 씨 요청으로 창원시가 작성해서 건넨 것”이라는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이어 해당 문건은 창원시가 기업, 기관 등 투자유치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관내 유휴부지 정보를 통합한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작성한 자료라고 밝혔다. 이는 경제일자리국정례브리핑 자료(선제적 투자유치를 위한 유휴..

뉴스 세상 2024.10.29

19댄스아카데미'드림아이'공연,마산가고파국화축제 무대서 다양한 장르 K-POP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다.

[LBMA STAR]'바다가 부르는 국화 연가'라는 주제로 개최되고 있는 제24회 마산가고파국화축제가 한창인 가운데 지난 28일 오후 6시 45분부터 국화축제 제2전시장 합포수변공원 무대에서 19댄스아카데미 원생들이 다양한 장르의 K-POP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며 관광객들과 시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이날 진행된 문화축제는 국화축제 일부 단체 공연으로 19댄스아카데미 원생들과 강사 80여명이 참가해 K-POP 댄스의 열정과 패기를 분산하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19댄스아카데미 '드림 아이' 공연은 유아에서 청소년들에게 춤을 통해 꿈을 펼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는 무대로 기획됐다.이날 공연에는 10개팀이 참석해 42분 공연을 선보이며 자신들만의 끼를 발산하며 K-POP 댄스의 꿈을 키워갔다..

문화 세상 2024.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