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6 3

창원중부경찰서, 남양동성아파트 경로당 찾아가는 어르신 교통안전 교육 실시

[시사우리신문]창원중부경찰서(서장 박중희)는 19일 오후 창원시 성산구 소재 남양동성아파트경로당 어르신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최근 고령 보행자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어 사고 원인 분석, 각 교통상황별 주의사항 및 안전수칙을 전하고 사고 사례를 시청각 자료를 통하여 보행사고의 위험성에 대해 재차 당부하고 형광반사지를 배부하였다. 창원중부경찰서는 "교통안전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어르신들인 안전한 교통안전 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http://www.urinews.co.kr/66213 ≪시사우리신문≫ 창원중부경찰서, 남양동성아파트 경로당 찾아가는 어르신 교통안전 교육 실 [시사우리신문]창원중부경찰서(서장박중희)는19일오후창원시성산구소재남양동성아파트경로당어르신대상으로찾..

뉴스 세상 2023.05.26

창원중부경찰서, 남양롯데아파트 경로당 찾아가는 어르신 교통안전 교육 실시

[시사우리신문]창원중부경찰서(서장 박중희)는 19일 오후 창원시 성산구 소재 남양롯데아파트경로당 어르신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최근 고령 보행자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어 사고 원인 분석, 각 교통상황별 주의사항 및 안전수칙을 전하고 사고 사례를 시청각 자료를 통하여 보행사고의 위험성에 대해 재차 당부하고 형광반사지를 배부하였다. 창원중부경찰서는 "교통안전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어르신들인 안전한 교통안전 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http://www.urinews.co.kr/66212 ≪시사우리신문≫ 창원중부경찰서, 남양롯데아파트 경로당 찾아가는 어르신 교통안전 교육 실 [시사우리신문]창원중부경찰서(서장박중희)는19일오후창원시성산구소재남양롯데아파트경로당어르신대상으로..

뉴스 세상 2023.05.26

창원중부경찰서, 한빛노인복지센터 찾아가는 어르신 교통안전 교육 실시

[시사우리신문]창원중부경찰서(서장 박중희)는 25.일 오후 창원시 성산구 소재 한빛 노인복지센터 어르신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고령 보행자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어 사고 원인 분석, 각 교통상황별 주의사항 및 안전수칙을 전하고 사고 사례를 시청각 자료를 통하여 보행사고의 위험성에 대해 재차 당부하고 형광반사지를 배부하였다. 창원중부경찰서는 "교통안전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어르신들인 안전한 교통안전 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http://www.urinews.co.kr/66211 ≪시사우리신문≫ 창원중부경찰서, 한빛노인복지센터 찾아가는 어르신 교통안전 교육 실시 [시사우리신문]창원중부경찰서(서장박중희)는25.일오후창원시성산구소재한빛노인복지센터어르신대상..

뉴스 세상 2023.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