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03 4

자유국민전선 "정권교체 갈망하는 세력 모여...시민단체 출범"

[시사우리신문]자유국민전선(이하 자국전)은 3일 내년 3월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범 보수자유우파 지식인 사회에서 "정권교체를 갈망하는 세력이 모여 보수자유우파에 걸 맞는 범 야권 후보를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찾기 위해 새로운 개념의 ’싱크탱크형 시민단체‘를 출범시켰다"고 이순임 대변인이 밝혔다. 범 보수우파 지식인 사회는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수서타워에서 ’정권교체를 위한 자유국민전선(약칭 자국전)‘을 출범시키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토크 콘서트를 가졌다. 이날 자국전은 공동의장으로 김태우 전 통일연구원장, 박인환 바른사회시민회의 공동대표, 윤창중 윤창중정치문제연구소 대표를 선출하고 총괄집행위원장에 박태우 전 우리공화당 사무총장 겸 최고위원, 대변인에 이순임 전 MBC 공정방송노조위원장을 임..

뉴스 세상 2021.10.03

LBMA STAR,소상공인 상권활성화 지원 프로젝트 시흥시편 '백제풍천장어 전문점' 홍보마케팅 지원

[시사우리신문]소상공인을 위한 상권활성화 지원사업의 하나로 LBMA STAR 전속배우 및 키즈들이 함께 뭉쳤다. LBMA STAR,소상공인 상권활성화 지원 프로젝트 시흥시편 '백제풍천장어 전문점' 홍보마케팅 지원 코로나19 펜데믹 사회적거리두기로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돕기위한 마음으로 LBMA STAR는 소상공인들과 중소기업지원 사업의 하나로 전속배우들과 키즈들이 재능기부로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에 오는 6일 백제풍천장어 전문요리 2호점이 오픈한다. 이미 LBMA STAR 전속배우와 키즈들은 소상공인들과 중소기업을 매년 홍보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는 것. 이날 참여하는 배우는 LBMA STAR 전속배우 하석,방송인 & 요리연구가 서진영,키즈모델(신아린,박시현,송민..

투어 세상 2021.10.03

주몽골한국대사관비리 의혹에 대해 몽골 한인 사회가 충격에 휩싸였다.

[月刊시사우리]국회 이태규 의원이 각 언론사에 배포한 ‘주몽골한국대사관비리 의혹’과 월간조선의 비자비리의혹 관련기사가 몽골 한인 사회가 충격에 휩싸였다. 국회 이태규 의원은 지난달 29일, 공개한 국정감사 자료에서 ▲비자 청탁 거절되자 ‘국민의 군림 외교관 규탄’ 부패방지 단체 몽골지부 명의 ‘불량공무원 퇴출성명 발표’▲비자 거부시 공관내 외교관 위협, 음해 행위 자행 등의 8건의 비자관련 사건사고 사례를 적시했다. 이 사례에 적시된 부패방지단체 몽골지부 관계자는 전 몽골한인회장 B모씨다. B전 회장은 2일 밤, 이태규 의원의 보도자료를 보고 너무 억울하다는 입장을 고수하며 몽골한인사회 분위기를 전했다. B 전 회장은 “월간조선은 깐풍기 사건으로 퇴출당한, A전 대사의 입을 빌려 비자브로커 조직이 150..

특종 세상 2021.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