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1 2

윤석열,이재명 대장동 게이트 특검 촉구 기자회견

윤석열 국민의힘 20대 경선후보가 지난 6일 이재명 대장동 게이트 특검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 검찰총장 출신의 윤 후보의 기자회견은 자신감과 경험에서 나오는 포스는 강렬했다.윤 후보의 지역민심 탐방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정 많은 후보가 아닌 잘못된 상식과 공정을 바로 세워야 한다는 것을 그대로 보여준 기자회견이였다.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에서 정권교체만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새롭게 열 수 있는 대안이다. 전국 민초들이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다. ​ 윤석열,이재명 대장동 게이트 특검 촉구 기자회견 다음은 윤 후보의 이재명 대장동 게이트 특검 촉구 기자회견 전문이다. ​​ 대장동 의혹 사건이라고 많이 말씀하시는데, 이것은 의혹이 아니고 확인된 배임 범죄이다. 그리고 기본 범죄 구도가 확실..

정치 세상 2021.10.11

윤석열의 시작,저를 시작하게 한 국민이 있었습니다...새로운 대한민국을 시작합니다

윤석열의 시작 혹시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 것 아닌가 사람에 충성하지 않기 때문에 오늘 제가 이런 말씀을 드린겁니다. 윤석열의 시작,저를 시작하게 한 국민이 있었습니다...새로운 대한민국을 시작합니다 시작은 두렵습니다. 시작은 당연한 것들을 포기해야 하며 오늘 총장을 사직하려 합니다. 용기를 시험합니다. 우리사회가 오래 쌓아올린 상식과 정의가 무너지고 있는 것을 더 이상 지켜보기 어렵습니다 작은 씨앗이 뿌리를 내리고 언젠간 꽃을 피운다는 단단한 믿음이 저 윤석열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루겠다는 결실을 하고 나섰습니다 시작을 시작하게 만듭니다 쌓고 무너지고 피고 지고 밀려왔다 밀려가지만 시작은 역사를 만들고 시간은 신념을 만듭니다 돌아보면 언제나 당신이 있었습니다 저를 시작하게 한 국민이 있었습니다 해봅시다 네..

정치 세상 2021.10.11